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바람 그림책 시리즈 42권. 봄을 맞이하는 꼬마 토끼 이야기다. 올해 태어나 아직 한 번도 봄을 지내지 않았으니 꼬마 토끼 보보에게는 말 그대로 정말 새봄인 셈이다. 이 책이 특별한 이유는, 그저 봄을 설명하는 게 아니라 온전히 아이의 입장에서 아이의 마음으로 봄의 설렘과 기쁨을 흠뻑 느끼게 해 준다는 데 있다.

만날 도토리만 먹으며 겨울을 나고 있는 숲 속의 토끼 가족은 봄을 기다리고 있다. 엄마는 아직 봄을 모르는 보보에게 말해 주었다. 이제 곧 봄이 오면 날이 따뜻해지고, 맛있는 걸 많이 먹을 수 있다고. 또 봄이 오면 보보도 형들처럼 더 높이 뛸 수 있고, 좋아하는 나무에도 올라갈 수 있을 거라고 한다. 보보는 모든 것이 궁금하기만 한데….

만날 도토리만 먹으며 겨울을 나고 있는 숲 속의 토끼 가족은 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엄마는 아직 봄을 모르는 보보에게 말해 주었지요. 이제 곧 봄이 오면 날이 따뜻해지고, 맛있는 걸 많이 먹을 수 있대요. 또 봄이 오면 보보도 형들처럼 더 높이 뛸 수 있고, 좋아하는 나무에도 올라갈 수 있을 거래요. 나무에 올라가면 바다도 보이고요. 보보는 궁금하기만 합니다. “봄이 오는 건 어떤 거야? 이제 곧은 언제야?” 어느 날 아침, 둥, 둥 커다란 발소리를 듣고 보보는 밖으로 달려나갑니다. 그리고 처음 보는 아저씨를 만나지요. 덕분에 올라가고 싶었던 나무에도 올라가고, 태어나서 처음으로 저 멀리 반짝이는 바다도 볼 수 있었어요. 아저씨는 이제 곧 따뜻해질 여기를 떠나 더 먼 곳으로 간대요. 보보가 또 올 거냐고 묻자, 물론 올 거라고 했고요. 아저씨와 작별 인사한 보보는 집으로 달려가며 외칩니다. “엄마, 나 봄을 만났어요!”

최근작 :<이제 곧 이제 곧>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교토에서 태어났습니다. 오카다 치아키와 함께 만든 책으로 <토끼의 하루>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오사카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이들만이 가진 섬세한 표정을 다정하고 정성스럽게 그리는 작가입니다. 볼로냐 국제 아동 도서전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로 선정되었고, 산케이 아동출판문화상을 받았습니다. 그림책 《빨간 장갑》, 《아기 여우 콩과 킹》, 《아직은 작은 나》 들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최근작 :<망량의 상자 세트 - 전2권> … 총 188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프랑스어와 일본어를 공부하고 출판 기획자 및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 〈그 소문 들었어?〉, 〈아기 다람쥐의 크리스마스〉, 〈첫 번째 질문〉, 〈마르가리타의 모험〉 시리즈 외 다수가 있습니다.

천개의바람   
최근작 :<냥냥 도넛 배달부>,<인공지능과 살아남을 준비>,<[빅북] 개욕탕>등 총 336종
대표분야 :그림책 9위 (브랜드 지수 104,468점), 외국창작동화 15위 (브랜드 지수 67,749점), 그림책 25위 (브랜드 지수 184,943점)
추천도서 :<첫 번째 질문>
아이부터 노인까지, 우리에겐 질문이 필요합니다. 책에 담긴 질문을 보면, 이런 질문을 한 번도 해보지 않았다는 사실에 놀라게 됩니다. 그 질문들이야말로 행복하고, 충만한 삶을 위해 꼭 필요하다는 사실도 알게 되지요. 신기한 일은 어떤 질문이 가장 와 닿는지 물으면 사람마다 모두 다른 것을 꼽는 것입니다. 이 책은 스스로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들에게 어떤 질문을 주고 싶은지 생각해보는 좋은 계기가 될 것입니다.

최진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