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매장
중고매장
서울
가로수길점
강남점
강서홈플러스점
건대점
구로디지털단지역점
노원역점
대학로점
목동점
서울대입구역점
수유점
신논현점
신림점
신촌점
연신내점
영등포점
이수역점
잠실롯데월드타워점
잠실새내역점
종로점
천호점
합정점
경기
동탄2하나로마트점
동탄점
범계점
부천점
분당서현점
분당야탑점
산본점
수원시청역점
수원점
수지점
의정부홈플러스점
일산점
평택점
화정점
광역시 등
광주상무점
광주충장로점
김해점
대구동성로점
대구상인점
대전시청역점
대전은행점
동대구역점
마산합성점
부산경성대 부경대역점
부산덕천점
부산서면동보점
부산서면역점
부산센텀점
울산점
인천계산점
인천구월점
인천송도점
인천청라점
전주점
창원상남점
천안신불당점
청주점
중고매장 FAQ
판매가이드
판매가능여부 & 판매가격 확인하기
온라인 알라딘
쇼핑목록
회원가입
중고매장 FAQ
매입 가이드
매입 가격 조회
검색
매장 소개 / 위치
매장 안내도
매장 내부
알라딘 굿즈
새상품 음반
새상품 DVD / 블루레이
분야별보기
위로가기
광고학 개론
심성욱
,
전종우
,
고한준
(지은이) |
서울경제경영
| 2018년 2월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재고
:
0부
쇼핑목록 추가
출력하기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노원역점] 서가 단면도
(0)
머리말
PART 1 광고의 개념과 관점
PART 2 광고의 전략적 접근
PART 3 광고 전략의 실행
PART 4 광고의 미래
참고문헌
찾아보기
더보기
지은이 :
심성욱
최근작 :
<디지털 시대의 광고기획 신론>
,
<광고학 개론>
,
<인터랙티브광고론>
… 총 20종
(모두보기)
소개 :
한국외국어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미주리대학교에서 광고학 석사(M.A.), 플로리다 대학교에서 광고학박사(Ph.D.) 학위를 받았다. 2003년부터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박사 학위 취득 후 2002년 9월부터 광고대행사 오리콤에서 브랜드전략연구소 부장으로, 2003년에는 한국언론재단 객원연구위원으로 일한 바 있다. 2014년 11월부터 2년 동안 한국OOH광고학회(구 한국옥외광고학회) 회장을 지냈고, 2020년에는 한국광고홍보학회 회장을 지냈다. 주요 관심 분야는 광고전략, 옥외광고, 디지털광고 등...
한국외국어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미주리대학교에서 광고학 석사(M.A.), 플로리다 대학교에서 광고학박사(Ph.D.) 학위를 받았다. 2003년부터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박사 학위 취득 후 2002년 9월부터 광고대행사 오리콤에서 브랜드전략연구소 부장으로, 2003년에는 한국언론재단 객원연구위원으로 일한 바 있다. 2014년 11월부터 2년 동안 한국OOH광고학회(구 한국옥외광고학회) 회장을 지냈고, 2020년에는 한국광고홍보학회 회장을 지냈다. 주요 관심 분야는 광고전략, 옥외광고, 디지털광고 등이다. 저서로는 ‘신옥외광고론(공저)’, ‘인터랙티브광고론(공저)’, ‘디지털 미디어와 광고(공저)’, ‘글로벌 시장과 국제광고(공저)’ 등이 있다.
지은이 :
전종우
최근작 :
<AI 기반 광고 전략>
,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마케팅>
,
<광고학 개론>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
현재 단국대학교 커뮤니케이션학부에서 광고전공 교수로 재직 중이다.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신문방송학으로 학사와 석사과정을 마치고, 플로리다대학교 광고학과에서 박사(Ph.D.) 학위를 받았다. 교수로 부임하기 전에는 LG애드(현 HS애드)에서 근무하였다. 주요 연구 관심분야는 글로벌 광고,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등이며, International Marketing Review, Journal of Public Relations Research,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등 여러 저널에 논문을 발표하였...
현재 단국대학교 커뮤니케이션학부에서 광고전공 교수로 재직 중이다.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신문방송학으로 학사와 석사과정을 마치고, 플로리다대학교 광고학과에서 박사(Ph.D.) 학위를 받았다. 교수로 부임하기 전에는 LG애드(현 HS애드)에서 근무하였다. 주요 연구 관심분야는 글로벌 광고,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등이며, International Marketing Review, Journal of Public Relations Research,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등 여러 저널에 논문을 발표하였다.
지은이 :
고한준
최근작 :
<광고학 개론>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
연세대학교 독어독문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텍사스대학교에서 광고학 석사(M.A), 플로리다 대학교에서 광고학 박사(Ph.D) 학위를 받았다. 2004년부터 국민대학교 미디어광고학부 광고홍보학전공 교수로 재직 중이다. 석사 학위 취득 후 1995년부터 1999년까지 오리콤의 마케팅 플래닝 본부에서 마케팅 플래너로, 그리고 박사 학위 취득 후 2003년 제일기획의 브랜드 마케팅 연구소 책임연구원으로 근무했으며, 2019년에는 한국광고홍보학회 회장을 역임했다. 주요 관심 분야는 뉴미디어 광고, OOH광고, 광고 효과, 소비자행동 등이며, 저...
연세대학교 독어독문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텍사스대학교에서 광고학 석사(M.A), 플로리다 대학교에서 광고학 박사(Ph.D) 학위를 받았다. 2004년부터 국민대학교 미디어광고학부 광고홍보학전공 교수로 재직 중이다. 석사 학위 취득 후 1995년부터 1999년까지 오리콤의 마케팅 플래닝 본부에서 마케팅 플래너로, 그리고 박사 학위 취득 후 2003년 제일기획의 브랜드 마케팅 연구소 책임연구원으로 근무했으며, 2019년에는 한국광고홍보학회 회장을 역임했다. 주요 관심 분야는 뉴미디어 광고, OOH광고, 광고 효과, 소비자행동 등이며, 저서로는 ‘옥외광고 이론과 실제(공저)’, ‘디지털방송미디어론(공저)’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