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수역점] 서가 단면도
(0)

'삼색털 고양이 홈즈' 시리즈로 유명한 아카가와 지로는 다작을 하는 작가로도 잘 알려져 있다. 수많은 히트작을 써낸 아카가와 지로의 작품에는 시리즈물이 많은데, 이 중에서도 독특한 매력을 가진 작품이 있다. 1988년부터 2012년 현재까지 집필되고 있는 초장기 연재물 '스기하라 사야카' 시리즈가 바로 그것이다.

이 시리즈는 1년에 한 권씩 책으로 간행되고 있으며 등장인물들은 실제로도 한 살씩 나이를 먹으며 독자들과 함께 성장한다. <녹색 핸드백>은 이러한 '스기하라 사야카' 시리즈의 제1탄으로, 2012년 현재 39세의 성숙한 여성으로 성장한 주인공 사야카의 풋풋한 중학생 시절을 아카가와 지로 특유의 유머러스한 필치로 그리고 있다.

상쾌하고 발랄한 15세 소녀 스기하라 사야카. 어느 날, 같은 반 친구인 히사요가 정체 모를 한 남자와 함께 택시를 타고 떠난 뒤 행방불명된다. 며칠 후 학교에서 만나자는 히사요의 전화를 받은 사야카는 한밤중에 학교로 향하지만 이미 그녀는 싸늘한 주검이 되어 있었다. 그리고 그 옆에는 녹색 핸드백이…. 이제 사야카의 추리가 시작된다.

■ 꽈당 넘어진 소녀
■ 밤에 걸려 온 전화
■ 책상 위의 꽃
■ 전학생
■ 히사요의 비밀
■ 핸드백
■ 비를 피하다
■ 방과 후
■ 어둠 속의 남자
■ 충고
■ 위험한 추적
■ 엿듣다
■ 포위
■ 벌거벗은 남자
■ 데이트 신청
■ 남자 냄새
■ 어둠 속의 목소리

● 해설
● 옮긴이의 말

일본 아마존 독자
: 해마다 한 권씩 간행되는 ‘스기하라 사야카’ 시리즈. 살인사건이 중심이지만 사야카를 비롯한 등장인물들과 그들의 관계가 흥미로워서 속편을 읽고 싶어진다. 이 책에서는 사야카가 15세이지만 올해 22번째 책이 간행되어 37세가 되었다. 과연 몇 살까지 이 시리즈가 이어질지 기대된다.
일본 아마존 독자
: 이 작품은 앞으로 수십 년간 이어질 이야기의 첫 시작이므로 꼭 읽어봐야 한다. 행복, 불행, 희망, 절망 등 온갖 감정을 겪으며 살아온 주인공이 고난을 이겨내고 꿋꿋하게 살아가는 모습이 멋지다. 나도 주인공을 닮고 싶다. 지금 번민하는 당신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일본 아마존 독자
: 아카가와 지로는 아주 쉽게 독자를 포로로 만든다. 등장인물에게 리얼리티를 부여하여 독자가 마치 사야카의 친구인 듯, 때로는 자신의 분신인 듯 가깝게 느끼게 한다. 또한 서로 얽혀 있는 다양한 인간들에 대한 통찰력이 대단하다. 다들 제멋대로 굴기도 하고 약해지기도 하고 사람을 용서하기도 하는 모습이 현실과 똑같다. 섬세한 묘사에 반해버렸다.

최근작 :<기묘한 신혼여행>,<주황색 다이어리>,<유령후보생> … 총 105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웃는 꽃>,<일본의 고대 국가 형성과 만요슈>,<생의 인사말> … 총 165종 (모두보기)
소개 :

씨엘북스   
최근작 :<유령후보생>,<후지산은 태양이 뜨지 않는다 - 상>,<양지의 그녀>등 총 4종
대표분야 :추리/미스터리소설 29위 (브랜드 지수 26,43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