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수역점] 서가 단면도
(0)

한국 내에서는 다소 생소한 다양한 장르의 텍스타일 기법들과, 오래된 것들에 많은 애정을 쏟는 서양인들의 앤틱, 빈티지, 레트로, 그리고 그것들을 바탕으로 한 그녀의 칼라워크, 그리고 머신처럼 빠른 손바느질. 이렇게 저자가 지향하는 작업의 주제는 언제나 ‘낡은 것과 새로운 것의 재료들’(old & new materials)로부터 출발한다. 그래서 Nimble fingers Renée라는 찬사를 듣는 르네의 스티치 속에는 인위적인 형식이 느껴지지 않는다. 이 책은 이러한 그녀의 자유로움, 그녀의 삶이 녹아있는 작품을 담아내고 있다.

최근작 :<핸드스티치 HAND STITCH>
소개 :



저자의 삶과 예술세계가 그대로 녹아 있는 도서 핸드스티치(Hand Stitch)는 인위적인 형식 없이 오직 삶이 녹아 있는 자유만이 가득한 그녀의 예술세계를 보여주고 있다.
르네의 말처럼, 무의식적으로 뱉어놓고 털어내 놓는 그녀의 작업은 ‘랜덤’이다. 물론 그게 다가 아니다. 단단히 다져놓은 지반 위에 툭툭 던져놓듯 겹쳐지는, 그래서 무질서한 듯 보이지만 그 속에서 하모니를 느낄 수 있고, 또 그렇게 덧입혀지는 천 조각 하나하나들이 마치 원래부터 그 자리에 있었던 것처럼 느끼게 해주는 자연스러운 그녀만의 규칙이 바느질에 대한 새로운 눈을 뜨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