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00년 <국화꽃 향기>를 발표해 약 200만 부의 판매고를 올림으로써 베스트셀러 작가 반열에 오른 김하인 작가의 장편소설. 갑자기 찾아온 불행을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극복한 한 남녀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그려내고 있다. 2011년 식물인간 상태에서 아이를 출산해 전 세계를 놀라게 한 중국인 여성의 실화를 바탕으로 쓰인 작품이다.

강원도 진부초등학교에 새로 부임한 초등학교 교사 선영에게 첫눈에 반한 집배원 석민. 석민의 진심 어린 구애로 결국 두 사람의 사랑은 결실을 맺게 된다. 그러던 어는 날 이들 부부를 암흑의 나락으로 떨어뜨리는 일생일대의 사건이 발생한다. 가출한 반 학생을 찾아 나선 선영이 산에서 실족을 해 식물인간이 된 것이다. 놀라운 사실은 식물인간인 아내 선영의 뱃속에 두 사람의 아이가 무럭무럭 자라고 있다는 것.

석민은 아픈 아내를 위해 아이를 지우기로 결심하고 그녀에게 나지막이 사실을 털어놓는다. 그런데 그 순간 눈 하나 깜짝하지 않던 아내의 볼을 타고 눈물이 흘러내린다. 석민은 그것이 아이를 지키고자 하는 아내 선영의 마음이라 여기고 아이를 낳기로 결심하는데…

작가의 말

프롤로그
2005년 2월 21일
편지
입으로 내는 실로폰 소리
메스 날 같은 경계선
그녀 옆에 앉다
아무도 몰래 오는 것들
눈물
수난(受難)
붉은 실

천배(天杯)
에필로그

최근작 :<둘이 하는 혼잣말>,<[큰글자도서] 안녕, 엄마>,<국화꽃 향기> … 총 74종 (모두보기)
소개 :

김하인 (지은이)의 말
삼 년 만에 ‘사랑’을 세상에 내어놓습니다. 이 소설은 실화를 기초로 쓰였습니다. 우리가 사는 이 세상에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놀라운 사랑을 해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자본에 의해 점점 더 각박해지고 피폐해진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세상에서 실제로 한 부부가 겪어낸 이 놀라운 얘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줄 수 있으리라 저는 믿습니다. 삶이란 결국 사랑하는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