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서면동보점] 서가 단면도
(0)

책 읽는 우리 집 27권. 여름휴가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신발에 남은 모래를 털어 내며 여름휴가를 추억하는 율리스 남매의 이야기다. 시빌 들라크루아 작가는 상상력이 가득한 아이들의 마음으로 여름휴가의 추억을 흥미진진하게 나누는 남매의 모습을 따뜻한 연필 스케치에 노란색과 파란색만을 제한적으로 사용하여 여름휴가의 풍경을 아름답게 담아냈다.

여름휴가의 흔적이 담긴 모래를 통해 여름휴가의 행복한 추억을 되살리는 <한 줌의 모래>는 한 폭의 아름다운 그림을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고 아이들과 부모 모두에게 따뜻한 가족들과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사랑스러운 그림책이다. 아이들의 기억 속에 영원히 따뜻한 선물로 남을 멋진 가족 휴가를 추억하며,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사랑하는 가족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게 하는 여름휴가 그림책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국일보 2018년 8월 2일자

최근작 :<울면 안 돼?>,<으슬으슬 감기에 걸렸어요!>,<창밖은 미술관> … 총 37종 (모두보기)
SNS ://instagram.com/sibyledelacroix
소개 :벨기에서 태어나 브뤼셀의 그래픽 연구 대학을 졸업하고, 그림책 작가이자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합니다. 주로 연필과 색연필을 써서 따뜻하면서도 환상적인 분위기의 그림과 글이 어우러진 작품을 꾸준히 선보여 왔습니다. 우리나라에 소개된 그림책으로 《창밖은 미술관》과 《스노볼을 흔들면》, 《키다리 말고 엘리즈》, 《내 어깨 위의 새》, 《한 줌의 모래》, 《내가 안 보이나요?》 들이 있습니다. 작가의 인스타그램 @sibylledelacroix
최근작 :<꿈공작소 시리즈 세트 - 전21권> … 총 29종 (모두보기)
소개 :경북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 후 서울여자대학교 대학원 영문학과 번역학을 수료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불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심플하게 산다 2』, 『프랑스에서 만난 코바늘 소품』, 『도미니크 로로의 심플한 정리법』 등이 있다.

북스토리아이   
최근작 :<내 감정이 어때서>,<욕 좀 하면 어때서>,<가족의 비밀>등 총 50종
대표분야 :그림책 38위 (브랜드 지수 45,14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