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연신내점] 서가 단면도
(0)

26년 차 피아노 조율사의 26년 된 취미, 중식 노포 탐방기를 담았다. 오래된 가게, 평생 한 가지 일만 해온 사람들, 피아노 조율이라는 낯선 직업 이야기와 40여 숨은 중식당 이야기를 담백한 만화와 글, 사진으로 엮었다.

최근작 :<경양식집에서>,<중국집>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28년 차 피아노 조율사입니다. 조율 의뢰가 오면 어디든 달려갑니다. 조율을 마친 뒤, 그 동네 경양식집을 찾아 식사하는 소박한 취미. 그 작은 즐거움 또한 28년이 됐습니다. 쓴 책으로는 『중국집』이 있습니다.
최근작 :<열세 살의 여름>,<후룩북 : 고양이 서랍 - 전3권>,<안경을 쓴 가을> … 총 57종 (모두보기)
SNS :https://instagram.com/yoonhee_yi
소개 :대학에서 애니메이션을 공부하고 잡지, 만화,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립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열세 살의 여름』 『안경을 쓴 가을』이 있고, 그린 책으로는 『물이, 길 떠나는 아이』 『코코에게』 『빛나는 그림자가』 『비밀 소원』 등이 있습니다.



피아노와 중화요리의 오묘한 조화!

여기, 피아노 조율사가 있습니다. 조율 의뢰가 오면 어디든 달려갑니다. 그의 손이 닿으면 피아노가 맑고 고운 소리를 냅니다. 조율을 마치면, 그는 비밀 수첩을 꺼내 봅니다. 그러고는 발걸음을 가볍게 옮기죠. 중국집으로요!

26년 차 피아노 조율사의 26년 된 취미, 중식 노포 탐방기 <중국집>.
오래된 가게, 평생 한 가지 일만 해온 사람들, 피아노 조율이라는 낯선 직업 이야기와 40여 숨은 중식당 이야기를 담백한 만화와 글, 사진으로 엮었습니다.

열심히 일한 뒤, 고슬고슬 볶음밥을 짬뽕 국물에 적셔 먹는 맛. <중국집>의 맛.
같이 맛보러 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