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5,300원 I 최고가 : 5,3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11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그림책의 거장 가브리엘 뱅상의 '에르네스트와 셀레스틴' 시리즈. 깜찍한 꼬마 생쥐에게 꼼짝 못하는 덩치 큰 곰 에르네스트와 곰 아저씨 없이는 하루도 살 수 없는 셀레스틴, 사랑과 우정으로 뭉친 두 친구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전혀 어울리지 않는 둘이 한 가족이 되어 평범한 일상을 따뜻한 행복으로 가꾸어간다. 가브리엘 뱅상이 그만의 독특하고 따뜻한 그림과 글로 냉랭해진 우리들의 가슴을 녹여낸다.

최근작 :<크리스마스트리>,<변덕쟁이 셀레스틴>,<머리에 이가 생겼어요> … 총 10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알면 생생한 세계 전쟁사>,<내 몸은 내가 지킬래>,<아주 특별하게 새끼를 돌본다고?> … 총 631종 (모두보기)
인터뷰 :동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어린이 책 전문 기획실 - 2012.03.27
소개 :동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곳으로, 세계 곳곳에 묻혀 있는 좋은 작품을 찾아 우리말로 소개하고 어린이의 정신에 지식의 씨앗을 뿌리는 책을 집필하는 어린이책 전문 기획실이다. 《나는 선생님이 좋아요》 《소녀의 마음》《산 너머는 푸른 바다였다》 《내 안의 또 다른 나, 조지》 《워터십다운의 열한 마리 토끼》 들을 우리말로 옮겼으며, 《위대한 발명품이 나를 울려요》《민들레 씨앗에 낙하산이 달렸다고?》 《마루랑 온돌이랑 신기한 한옥 이야기》들을 썼다.



그림책의 거장 가브리엘 뱅상의
‘에르네스트와 셀레스틴’ 시리즈 전22권이 완간되었습니다!!!


가브리엘 뱅상이 그만의 독특하고 따뜻한 그림과 글로
냉랭해진 우리들의 가슴을 녹여냅니다.

"곰이랑 생쥐가 가족이라고?!"

깜찍한 꼬마 생쥐에게 꼼짝 못하는 덩치 큰 곰 에르네스트와
곰 아저씨 없이는 하루도 살 수 없는 셀레스틴,
사랑과 우정으로 뭉친 두 친구를 만나 보세요!
전혀 어울리지 않는 둘이 한 가족이 되어
평범할 일상을 따뜻한 행복으로 가꾸어갑니다

'에르네스트와 셀레스틴'을 읽다 보면 가슴 가득 행복한 에너지로 충만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