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일본에서 문학성과 대중성으로 사랑받는 작가 가쿠다 미쓰요의 단편을 엮은 소설집. 육십 넘은 나이에 해외 이주를 떠난 엄마를 보며 초조해 하는 딸의 심리를 묘사한 「빗속을 걷다」, 입원한 엄마를 대신해 떠맡게 된 여섯 마리의 새를 옮기며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린 「새를 운반하다」등 ‘심리묘사에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는 가쿠타 미쓰요 특유의 치밀하고 섬세한 문체가 돋보이는 여덟 편의 작품을 담았다.

때로는 슬프고, 때로는 애틋하고, 때로는 그리운 엄마의 존재는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항상 우리의 기억 한편을 차지하고 있다. 그러다 예고도 없이 엄마의 기억이 떠밀려오는 순간, 우리는 깨닫는다. ‘나는 엄마에게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을.

허공을 차다
빗속을 걷다
새를 운반하다
파슬리와 온천
마마보이
둘이 살기
울어, 아가야, 울어
첫사랑 찾아서 떠난 여행
역자 후기

첫문장
무엇 때문에 열차 안을 이렇게까지 덥게 했을까.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SUNDAY 2020년 4월 18일자 '책꽂이'

수상 :2012년 시바타 렌자부로상, 2008년 일본 서점대상, 2005년 일본 서점대상, 2004년 나오키상
최근작 :<천 개의 밤, 어제의 달>,<행복의 가격>,<마마보이> … 총 319종 (모두보기)
SNS ://twitter.com/Kakutamitsuyo
소개 :
최근작 :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한문교육학과를 졸업했다. 중학교 교사를 역임했다. 옮긴 책으로는 『의례의 온톨로기』, 『다자이 오사무 단편 10선』(공역), 『고양이와 쇼조와 두 여자』, 『미야자와 겐지 단편선』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