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4
홍보담당자에게 호이포이 캡슐이 되기를 6
스마트폰에서 보는 방법 12
컴퓨터에서 보는 방법 13
1.사회복지 가치 15
1-1 홍보기획 16
1-2 인권, 이미지 17
1-3 지역홍보 18
1-4 동료협력 19
2. PR 21
2-1 PR개념 22
2-2 PR관점 23
2-3 기획, 마케팅 24
2-4 브랜딩 25
2-5 공익광고 26
2-6 LOUD프로젝트 27
3. 홍보소스 29
3-1 사진촬영 30
3-2 초상권 31
3-3 인쇄정보 32
3-4 독립출판 33
3-5 빅데이터 34
3-6 무료 프로그램 35
3-7 무료 이미지 36
3-8 무료 음원 37
3-9 폰트 38
3-10 저작권 39
3-11 디자인 40
3-12 인포그래픽 41
3-13 일반글 쓰기 42
3-14 홍보 글쓰기 43
3-15 맞춤법 44
4. 홍보매체 46
4-1 명함 47
4-2 포스터 48
4-3 팸플릿 49
4-4 다양한 인쇄물 50
4-5 다양한 제작물 51
4-6 소식지로 사회사업하기 52
4-7 권대익샘 소식지사례 53
4-8 소식지내용과 형식 54
4-9 지역캠페인 55
4-10 언론보도 56
4-11 웹기획 57
4-12 웹접근권 58
4-13 모바일웹 59
4-14 웹검색 60
4-15 웹기술 디자인 61
4-16 티스토리 62
4-17 기타 웹정보 63
4-18 블로그 64
4-19 페이스북 65
4-20 이메일 뉴스레터 66
4-21 동영상 67
4-22 뉴미디어 68
부록 목차 70
홍보사회사업 사례 73
브랜딩을 고민할 때 79
소식지 처음 만들 때 85
웹사이트를 개편할 때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