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반려동물과 사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해봄직한 갖가지 질문에 대한 해답이 있다. 또한 동물학대와 인간학대의 연관성에 대한 연구도 소개한다. 사실 동물학대가 거기에만 머무른다면 전문가들이 관심을 가졌을 리가 없다. 동물학대가 인간학대로, 여성학대로 이어지기 때문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고 책에는 둘 사이의 밀접한 관계에 대한 연구가 여럿 소개되고 있다.

반려동물을 선택할 때 자신과 닮은 동물을 선택하는 자기애 성향, 함께 사는 반려동물을 사람들에게 자랑하면서 높이는 자존감, 부인에게 폭력을 가하는 남편이 반려동물과 부인을 같은 이름으로 부르는 동일시 현상 등 인간은 동물과 살며 내면에 감춰진 여러 심리를 드러낸다. 이 책은 이런 현상들을 과학적으로 접근해서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인간 심리 해설서이다.

최근작 :<인간과 개, 고양이의 관계 심리학>
소개 :심리학 박사로 프랑스 브르타뉴 쉬드 대학의 객원 연구원이다. 인간이 맺고 사는 다양한 관계에 대한 심리실험 시리즈를 책으로 펴냈다. <내 마음 속 1인치를 찾는 심리실험 150>, <내 아기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한 심리실험 100>, <남녀관계는 어떻게 작용하는가?>, <고객의 심리에 관한 100가지 실험> 등을 썼다.
최근작 :<인간과 개, 고양이의 관계 심리학>
소개 :프랑스 브르타뉴 쉬드 대학교의 사회인지심리학 교수로 같은 대학의 인지정보과학그룹(GRESICO) 연구소를 이끌고 있다. 오랫동안 여러 상황 속의 인간 심리에 대해 연구해 왔다. <조작과 순응의 심리학>, <유혹의 심리학>, <권위에의 굴복>, <심리학 방법론>, <심리학자를 위한 통계>, <고객의 심리에 관한 100가지 실험> 등을 썼다.
최근작 : … 총 20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와 동 대학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하고 프랑스 파리통번역대학원(ESIT)에서 수학했다. 제16회 한국문학번역신인상을 수상했으며, 『멈추고, 디자인을 생각하다』, 『고양이처럼 살기로 했습니다』, 『백만 개의 조용한 혁명』, 『여행정신』, 『전지전능한 할머니가 죽었다』, 『나쁜 딸 루이즈』 등 다수의 책을 우리말로 옮겼다. 프랑스어로 옮긴 책으로는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공역, 드크레센조, 2023)가 있다.

책공장더불어   
최근작 :<어쩌다 햄스터>,<장애견 모리>,<적색목록>등 총 70종
대표분야 :반려동물 1위 (브랜드 지수 82,886점), 환경/생태문제 5위 (브랜드 지수 30,639점)
추천도서 :<후쿠시마에 남겨진 동물들>
2011년 3월 11일, 동일본 대지진에 이은 원전 폭발로 사람이 모두 떠난 후쿠시마에 동물들만 남았다. 돌봐주던 사람들이 사라진 곳에서 동물들은 굶어 죽거나 주린 배를 쥐고 거리를 떠돌았다. 다큐멘터리 사진작가이자 고양이와 사는 반려인인 저자는 죽음의 땅에 남겨진 동물들의 모습을 사진에 담았고, 이 책은 그 슬픈 기록이다. (김보경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