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일본에서 출간 직후 큰 인기를 모으며 홈 소잉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달리고 있는 입문서이다. 지금까지 출간된 재봉법 책 중에 가장 쉽고 상세한 설명을 담고 있어 초보자에게는 최적의 입문서이며, 양재를 시작하는 데 익혀야 할 기초 테크닉이 총망라되어 있는 교과서이다.

책은 재봉의 기본 도구 소개, 다림질과 접착심 붙이는 방법, 옷감의 두께와 종류별 올바른 바늘과 실의 번호, 바이어스 만드는 방법부터 꿰매는 법까지 실제 재봉을 할 때의 과정과 방법이 풍부한 사진을 통해 잘 설명되어 있다. 또한 잘된 예와 잘못된 예의 비교 사진은 물론 다양한 팁도 친절하게 실려 있다. 그 외에도 직선, 곡선 등을 꿰매는 법과 그 응용 방법 등 쉽고 자세한 설명을 담고 있다.

모든 내용을 알기 쉬운 사진으로 나타내고 있어 이해가 쉬우며, 표본을 보고 배우는 것이 가능하다. 이 책은 블라우스 등 간단한 것부터 안감을 첨부한 재킷 만들기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초보자용 바이블이다.

최근작 :<나만의 가방 만들기 (실물 크기 패턴지 수록)>,<트임 봉제의 기초>,<쉽게 배우는 주머니의 기초>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현재 일본을 대표하는 소잉 디자이너이다. 문화복장학원 어패럴 디자인과를 졸업하고 어패럴 회사의 기획실에서 근무했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여러 잡지에 디자인, 봉제, 패턴 메이킹 등에 관한 글을 연재하고 있다. 이외에도 무대 의상 제작이나 샘플 봉제 등 봉제와 관련된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활약하고 있다. 저서로는 『쉽게 배우는 주머니의 기초』, 『쉽게 배우는 재봉틀』, 『쉽게 배우는 패턴 & 재단』, 『예쁜 지퍼 가방과 소품 만들기』가 있다.
최근작 : … 총 79종 (모두보기)
소개 :한양대학교 일본언어문화학과 졸업. 현재는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하며 교육.살림.패션.핸드메이드에 대한 애정을 번역에 담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털실타래》, 《코바늘 뜨개질의 패치워크 크로셰》, 《흰 실로 뜨는 스웨터》, 《매일매일 달걀요리》, 《더 믹솔로지》, 《히구치 유미코의 사계절 자수》, 《손뜨개 인형의 모든 것》, 《라탄》, 《쉽게 배우는 재봉틀의 기초》, 《집안일이 좋아지는 작은 살림》 등 다수가 있다.

싸이프레스   
최근작 :<스티커 아트북 : 네온 애니멀>,<스티커 아트북 : 트래블>,<따뜻한 여사의 5분 컷 전자레인지 레시피 100>등 총 185종
대표분야 :이유식 4위 (브랜드 지수 11,491점), 다이어트 7위 (브랜드 지수 34,849점), 만화작법/일러스트 8위 (브랜드 지수 22,114점)
추천도서 :<스티커 아트북 : 랜드마크>
<스티커 아트북>은 스티커를 붙이면 하나의 작품이 완성되는 신개념 컬러링북입니다. 스티커 아트북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을 선물합니다. 스티커를 붙이는 동안에는 몰입을 하게 되어 무념무상의 상태가 됩니다. 그래서 스트레스나 걱정, 잡념 등이 사라집니다. 안티 스트레스 효과가 있죠. 그리고 작품을 하나씩 완성할 때마다 소박한 성취감도 맛볼 수 있습니다. 다 붙이고 나면 나름 뿌듯함을 느끼게 되죠. 스티커 아트북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어른들도 어릴 때 스티커를 가지고 놀았던 기억이 있어 스티커 아트북을 좋아합니다. 또한 거창한 도구도 필요 없고 휴대가 편해서 카페, 도서관, 집 등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습니다. 혼자 즐길 수도 있고,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함께 할 수도 있습니다.

김영조 대표






초보자를 위한 세상에서 가장 쉬운 재봉틀 입문서!
깔끔하게 재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첫째, 원단이 상하지 않도록 박고 뜯기를 반복하지 않아야 한다. 둘째, 많이 만들고 연습해서 손에 감각을 익혀야 한다. 이 책은 집에서 재봉을 할 때 필요한 기본적인 재봉법을 풍부한 사진과 함께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이제 대충 재봉했다가 몇 번이고 다시 뜯어가며 재봉하지 말고, 과정을 하나하나 파악하고 익혀가면서 재봉해보자. 기초를 완벽하게 다지고 나면 그 후부터는 손에 익힌 감각으로 더욱 원활하고 깔끔하게 재봉할 수 있게 된다. 이제 조급해하지 말고 천천히 홈 소잉을 즐기면서 멋진 작품을 만들어보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