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산합성점] 서가 단면도
(0)

언니들 넷이 여행을 떠났다. 이들은 나이나 직업도 제각각이고, 취향과 스타일도 전혀 다르다. 공통점이라면 책을 좋아하고, 때때로 홍차를 함께 마신다는 정도? 이들이 굳이 일본으로 여행을 떠난 이유는 함께 일본어를 배웠기 때문이다. 시간을 쪼개가며 배운 일본어니, 까먹기 전에 도쿄 여행이라도 가보자고 나선 것이 첫 여행이다.

혼자라면 굳이 아카사카의 옛 영친왕 저택이나 일본 민예관을 보러 가지 않았을 테지만, ‘그녀’가 선택한 곳이니 재미없을 리가 없지, 멋지지 않을 리가 없어 하는 생각으로 기꺼이 함께했다. 혼자라면 새벽 댓바람에 쓰키지 시장으로 달려가 그 긴 줄을 서지도 않았을 테고, 혼자라면 긴자의 티룸에서 느긋하게 애프터눈티타임을 즐길 수도 없었을 것이다. 그런데 누군가 하고 싶어 하는 일을 함께 하니 공감대가 넓어졌고, 혼자 하는 여행보다 더 풍성해졌다.

그렇게 시작된 여행은 3년이나 이어졌고, 도쿄를 오가던 여행은 가루이자와로, 시오지리로 그리고 오키나와로 계속되었다. 함께 하는 여행은 기꺼이 타인의 취향을 받아들이고, 나의 취향을 나누며 새롭고 재미난 일을 만들어가는 행위란 걸 깨달으며.

최근작 :<보는 사람, 화가>,<절집 오르는 마음>,<모던의 시대 우리 집> … 총 3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북촌 북촌 서촌>,<카페에서 공부하는 할머니 (벚꽃 에디션)>,<아트콜렉티브 소격 4호 : 인스타그램(Instagram)> … 총 40종 (모두보기)
소개 :매일매일 공부하는 할머니가 되기를 꿈꾸는 공부 생활자. 오랫동안 서울시 공공도서관에서 사서로 일했으며, 성균관대학교에서 국어국문학과 상담교육학을,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서 영어,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를 공부했다. 옮긴 책으로 〈더 와이프〉, 〈서툰 서른 살〉, 〈남자 없는 여름〉, 〈세이브 미〉, 〈엄마와 딸〉, 〈시간의 주름〉, 〈오르간 뮤직〉, 〈폴 오스터 글쓰기를 말하다〉, 〈그해 여름〉 등이 있다. 지은 책으로 〈카페에서 공부하는 할머니〉, 〈독학자의 서재〉, 〈언니들의 여행법〉, 〈북촌 북촌 서촌〉 등이 있다.
최근작 :<아트콜렉티브 소격 4호 : 인스타그램(Instagram)>,<아트콜렉티브 소격 3호 : 팬데믹, 그리고 예술>,<언니들의 여행법 2>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출판 편집자로 미술과 인문학 관련 책을 주로 편집한다. ‘음식이 곧 역사’라는 생각으로 술과 음식의 뒷이야기를 파고든다. 언니들의 여행에서 맛집과 술집 찾기를 담당한다. 지은 책으로 『언니들의 여행법 - 도쿄, 가루이자와, 오키나와』(공저)가 있다.
최근작 :<언니들의 여행법 2>,<언니들의 여행법>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전공하고 IT업계에서 일했다. 뜨개질, 요리 등 손으로 만드는 건 무엇이든 잘한다. 직장인 밴드 ‘서울하늘’의 보컬이기도 하다. 언니들의 여행에서 회계와 예약을 담당한다. 지은 책으로 『언니들의 여행법 - 도쿄, 가루이자와, 오키나와』(공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