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실종자 시리즈'로 국내 팬에게 익숙한 도바 순이치의 본격 스포츠 소설. 작가는 과거의 악연으로부터 이어져온 두 주인공의 신경전을 선수와 심판 뿐 아니라 경기장 안팎에서 메이저리그를 이끌어 가는 기자, 에이전트, 통역관 등의 주변인물과 연결시켜 보다 긴장감 있게 현실적으로 그려내고 있다.

메이저리그 보스턴 레드삭스에 둥지를 틀게 된 일본인 투수 다치바나. 도쿄돔에서 열린 개막전에 선발투수로 등장한 다치바나는 고교시절 그리고 대학시절 선배였던 다케모토와 운명적으로 만난다. 선수와 주심으로 재회한 두 사람. 완봉을 눈앞에 둔 9회 단 한구의 볼 판정이 다치바나의 승리를 날려버린다.

이 판정은 정말 오심이었던 것일까? 시즌 내내 그 한건의 판정을 마음에 두고 경기에 집중하지 못하는 다치바나의 다케모토를 향한 분노는 극에 달한다. 한편 다케모토는 경기를 지배하는 것은 심판이라는 의식에 사로잡혀 홀로 고독한 싸움을 계속해 가는데…

제1부_ 개막
제2부_ 올스타전
제3부_ 포스트시즌

해설
옮긴이의 말

최근작 :<오심>,<사라진 베스트셀러 작가 1>,<사라진 대학 이사장 1> … 총 13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중앙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세종대학교 정책과학대학원 일본학전공에 재학중이다. 현재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며, 옮긴 책으로 『일점 집중력』『편지가게』『오심』『멋지게 나이 든 여자의 시크릿』(공역) 등이 있다.

씨엘북스   
최근작 :<유령후보생>,<후지산은 태양이 뜨지 않는다 - 상>,<양지의 그녀>등 총 4종
대표분야 :추리/미스터리소설 29위 (브랜드 지수 26,39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