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700원 I 최고가 : 7,0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C18 [위에서부터 3번째칸], C18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스타트업이란 역사가 짧은 신생회사를 뜻하는 말이다. 스타트업이라는 짧은 단어에는 정의할 수 없는 무수한 기회들이 숨어있다. 이 책은 사상 최대의 취업난에 허덕이는 대한민국의 젊은이들에게 혁신적인 돌파구를 제시한다.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은 세상을 바꾸어나갈 대한민국 젊은이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실질적인 정보가 수록되어 있다는 점이다. 투자 유치를 성공적으로 이끄는 법, 국내 기업이 해외로 진출할 수 있는 법, 투자자를 사로잡는 기획안을 쓰는 법 등 스타트업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노하우와 사례들이 집약되어 있다. 특히 한국에 국한되지 않고, 처음부터 세계인을 대상으로 하는 글로벌 스타트업을 만들어야 한다는 저자의 주장이 흥미롭다.

저자는 유펜 와튼 스쿨에서 MBA과정을 밟던 중 창업을 꿈꾸게 된다. 그리고 와튼 스쿨을 휴한한 후 일반인이 쉽게 음악을 만들 수 있는 음악 UCC 서비스인 ‘뮤직쉐이크’의 미국 지사를 차린다. 그 후 배기홍 씨는 수많은 시행착오와 좌절을 겪지만 그 과정을 통해 회사를 탄탄하게 성장시킬 산 경험을 얻는다. 결국 뮤직쉐이크는 ‘2009년 대한민국콘텐츠 어워드’에서 디지털콘텐츠 부분 대통령상을 수상함으로써 성공적인 스타트업의 면모를 과시한다.

: “국내 스타트업 창업자들이 타산지석으로 삼아볼 만한 책! 이 책을 통해서 세계 시장에 도전하는 대한민국 벤처가 많아지기를 기대한다.”
박지웅 (스톤브릿지캐피탈 심사역)
: “이 책은 어떤 회사에서 일할지 고민하고 있는 한국의 20대에게, 어떤 회사를 만들지 고민하라는 메시지를 남긴다. 책을 덮고 가슴이 뜨거워질 한국의 마크 주커버그를 기대하며.”
김한준 (美 알토스 벤처스 공동대표)
: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젊은이들뿐만이 아니라 대한민국의 모든 사람들에게 이 책을 추천하고 싶다. 창업은 단순히 진로의 선택지가 아닌, 또 하나의 가치 있는 삶의 방식이기 때문이다."
남유철 (美 프린시피아 그룹 대표)
: "스펙 쌓기에 몰두하고 있는 한국의 젊은이들에게 이 책을 권하고 싶다. 꼭 창업을 생각하지 않더라도, 도전과 열정으로 가득한 저자의 삶을 보며 분명 배울 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 "이 책은 대한민국 스타트업의 좋은 자양분이 될 것이다."
공윤진 (美 스탠퍼드 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석사 과정)
: “스탠퍼드에서 공부하며 나도 스스로를 위해 일하고 싶다고 줄곧 생각해왔지만, 막상 창업을 하려고하니 막막하게만 느껴졌다. 하지만 『스타트업 바이블』은 나의 막연한 고민들을 시원하게 해결해주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Books 북Zine 2010년 8월 14일자

최근작 :<스타트업 바이블 2>,<스타트업 바이블>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공학기술 복합시대>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