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머독 미스터리' 시리즈의 첫 작품으로, 캐나다 작가 모린 제닝스의 장편소설이다. 모린 제닝스는 이 책으로 추리 범죄 소설 부문에서 세계적 권위를 가진 앤서니 상과 캐나다 범죄 소설 작가 협회에서 수상하는 아서 엘리스 상 최종 후보에 오르는 등 성공적인 데뷔를 하였다. TV 시리즈로도 여러 번 제작되었다.

1895년 추운 겨울 토론토. 유력한 가문의 어린 하녀가 발가벗고 꽁꽁 언 시체로 발견된다. 젊고 영민한 형사 머독은 이 소녀를 접했던 인물들이 무언가 숨기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한다.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난 약혼녀 엘리자베스의 죽음으로 슬픔에 빠진 머독은 어린 하녀의 죽음에 깊은 동정심을 느낀다. 그는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강력한 계급 사회 이면의 어둡고 추한 진실들을 파헤치며, 얽히고 얽힌 사건의 실마리를 하나둘씩 풀어간다.

: 생동감 넘치는 시대 묘사, 살아 숨 쉬는 캐릭터는 백여 년의 시간을 뛰어넘어 우리를 단숨에 소설 속 현실로 빠져들게 한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이것은 역사 추리 소설 그 이상이다. 모린 제닝스는 19세기 말 토론토를 다시 생생하게 되살려 놓았다.
휴스턴 크로니클
: 강한 인상을 남기는 오싹한 스릴러. 매력 넘치는 역사 추리 소설.
: 주목할 만한 소설.
미스터리 콜렉터스 북라인
: 훌륭하다. 올해 최고의 역사 추리 소설. 모린 제닝스는 머독이라는 멋진 인물을 창조하였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0년 7월 17일 문학 새책

최근작 :<죽음 이외에는> … 총 8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새벽 2시의 코인 세탁소>,<당신과 나의 안전거리>,<서칭 포 허니맨> … 총 122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