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광주충장로점] 서가 단면도
(0)

미국의 차세대 지도자로 급부상하고 있는 조엘 오스틴의 책. "하나님이 주시는 긍정의 힘을 믿는다면 누구나 최고의 삶을 살 수 있다"라는 희망찬 메시지를 전한다. 미국에서는 출간 직후부터 화제가 되어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1위, 아마존닷컴 베스트셀러에 올랐으며, NBC 투데이, 위싱턴포스트 등에서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이어 출간된 <긍정의 힘 - 실천편>은 <긍정의 힘>에서 소개한 7가지 단계를 삶에 적용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7주 간의 구체적인 실습 매뉴얼로 구성되어있다.

<긍정의 힘>에서 발췌한 핵심 내용을 요일별로 수록하였으며, 성경 구절 등을 덧붙이고, 질문을 제시하였다. 하나님께 고백하는 'Prayer'와 자신에게 말하는 'Empowering Myself', 그리고 '어깨를 펴고 큰 소리로 당당히 외쳐 봅시다'는 삶을 자극하여 긍정의 힘을 완전히 흡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존 C. 맥스웰 (《사람은 무엇으로 성장하는가》 저자)
: 조엘은 성공으로 향하는 길을 정확히 꿰뚫고 있으며, 영혼을 울리는 글 솜씨로 그것을 이야기해 준다. 이 놀라운 책을 읽는 사람은 모두 유용한 뭔가를 건질 수 있을 것이다. - 존 맥스웰 (작가, 인조이 그룹 창립자)
하용조 (온누리교회 담임목사)
: 하나님이 주시는 비전은 단순하지만 평범한 삶을 비범한 삶으로 바꾸어 놓는 놀라운 위력이 있다. - 하용조 (온누리교회 담임목사)
김영길 (한동대 명예 총장, 유엔아카데믹임팩트 한국협의회 회장)
: 성공은 미래 완료형이 아니라 현재 진행형이다. 이 책에는 '일상'과 '지금'을 대하는 하나님의 긍정적인 시각이 담겨 있다. 저자는 성공이란 '무엇을 이루느냐'가 아니라 '내가 누구인지'아는 것에서 비롯된다고 말한다. 하나님의 자녀로서 정체성을 가진 사람이 생각과 믿음의 틀과 한계를 깨고, 능력과 사랑의 잠재력을 발휘할 것이다. 행복은 가까이에 있다. 하나님의 사랑과 여유가 묻어나는 이 책이 한국 사회의 터닝 포인트가 되기를 바란다. - 김영길 (한동대학교 총장)
: 읽는 순간부터 적극적인 에너지가 솟아오르게 하는 산 체험을 알기 쉽게 예를 들어가며 풀이해 주는 책이다. 저자 자신이 체험한 긍정적인 힘의 원천을 분명하게 제시해 주고 있으며, 읽는 이에게 최선의 삶을 향해 지금 도전케 하는 동기를 심어 주고 있다. 읽는 이들에게 큰 축복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 - 김선도 (광림교회 원로목사)
이동원 (지구촌교회원로목사, 지구촌 미니스트리 네트워크 대표)
: 오늘 우리 사회는 현실의 벽 앞에 주저앉고 말 것인지, 아니면 또 한 번의 비상을 준비할 것인지 결정해야 할 기로에 서 있습니다. 또 한 번의 비상은 우리 마음속에 존재하는 체념과 한계의 벽을 허무는 데서 시작되어야 합니다. 이 책은 이 시대의 한국인들과 그리스도인들로 하여금 이런 벽을 허물고 무한의 지평선이 기다리는 가능성의 미래로 나아가도록 다시 한 번 우리를 도전하고 자극하고 용기를 제공할 것입니다. - 이동원 (지구촌 교회 목사)
: 지금까지 나를 길러 주신 분은 하나님이셨고 앞으로도 오직 하나님의 은혜로 나는 담대함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귀하고 사랑하는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자고 깰 때마다 하나님의 은혜와 보호하심을 더욱 더 갈구하게 된다. 하나님만을 바라보는 시선을 흐트러뜨리지 않으려 하다가도 너무나 자주 세상 걱정과 불안에 휩쓸려 버리고 마는 연약한 내게 조엘 오스틴의 외침은 '내 곁에 계신 하나님'을 다시 기억하게 해 준다. - 백지연 (앵커)
KBS 'TV 책을 말하다'
: 한국의 CEO 100명이 말하는 책

최근작 :<긍정의 힘 : 두 번째 이야기>,<행복의 힘 특별 선물세트>,<긍정의 힘 - 축복편> … 총 42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영향력> … 총 363종 (모두보기)
소개 :광운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을 전공하고,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2015년 문서선교협력위원회가 선정한 ‘올해의 역자상’을 수상했다. 《짙은 구름, 더 깊은 긍휼》, 《복음이 울다》, 《천로역정》, 《팬인가, 제자인가》, 《팀 켈러의 왕의 십자가》, 《엄마라고 불러도 돼요?》(이상 두란노) 등 다수의 역서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