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대공황에 빠진 미국을 구한 프랭클린 루즈벨트, 전설의 팝그룹 비틀즈, GE를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키워 낸 잭 웰치, 23전 23승으로 임진왜란을 승리로 이끈 충무공 이순신. 성공의 역사를 써내려간 그들의 중요한 공통점 중 하나는 믿고 의지하고 속내를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을 곁에 두고 조언에 귀를 기울였다는 점이다.

그리고 그들의 조언자들은 충심과 최선으로 함께 돕고 싸우며 승리의 역사를 써내려갔다. 이 책 <어드바이스 파트너>는 바로 그 성공자들과 조언자들의 파트너십을 반추하며 독자의 현재 삶을 성공으로 이끌기 위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하게 하는 책이다.

저자는 어드바이스 파트너이자 동반자로서의 파트너십을 주목한다. 대공황을 극복한 루즈벨트로부터 전설의 팝그룹 비틀즈에 이르기까지 성공의 역사를 써내려간 사람들과 그들을 움직인 어드바이스 파트너들이 어떻게 파트너십을 만들고 지속하고 역사를 만들어냈는지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Books 북Zine 2009년 3월 7일자 '한줄 읽기'

최근작 :<정치가 내 삶을 바꿀 수 있을까?>,<7인의 충고>,<이철희의 정치 썰전> … 총 25종 (모두보기)
SNS :http://cafe.daum.net/LCHtoothpick
소개 :

이철희 (지은이)의 말
트루만은 지상 최강의 권력이라는 미국 대통령을 지냈다. 그는 참모총장으로 2차 대전을 승리로 이끈 조지 마셜을 어드바이스 파트너로 삼았다. 국무장관 마셜은 마셜플랜으로 전후 폐허로 변한 유럽을 살려냈다. 국방장관 마셜은 한국전쟁을 승리로 이끌었다. “내가 죽으면 마셜이 나를 자신의 부관으로 임명해, 그가 나를 위해 했던 일을 내가 그를 위해 할 수 있게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마셜에 대한 트루만의 찬사다. 빌 게이츠는 단순히 부자가 아니다. 한 시대를 대표하는 슈퍼리치(super rich)다. 그에게 스티브 발머가 없었다면 그 엄청난 성공도 쉽지 않았을 것이다. 괴팍한 게이츠가 기술자, 총사령관이라면 발머는 사업가, 야전사령관이다. 게이츠가 머리라면, 발머는 돌격대장이다. 그들의 어드바이스 파트너십은 성공신화를 넘어 시대를 바꾸어놓았다. ('저자 서문'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