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화보처럼 아름다운 사진으로 여행지 100곳을 소개하고, 그와 함께 돌아볼 수 있는 서브여행지 100곳을 더해 무려 200곳의 국내여행지를 소개했다. 특히 초보여행자나, 어린 자녀나 부모님과 함께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 여기저기 새로운 곳을 바라는 여행고수들까지 고려한 친절한 여행가이드북이다.

책은 마음에 드는 여행지를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강원도, 전라도, 경상도 등 지역별로 여행지를 나누었다. 자신의 일정에 맞추어 당일치기를 원한다면 비교적 가까운 곳으로, 시간을 들여 느긋하게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홍도’처럼 멀리 떨어진 여행지에 찾아가볼 수도 있다.

또한, 각각 여행지마다 따로 1박2일 추천코스를 제시해 가족들과, 친구들과, 연인과 손쉽게 주말여행을 떠날 수 있는 것도 이 책의 장점이다. 1박2일 코스를 그대로 따라도 좋고, 꼭 똑같이 따르지 않더라도 코스를 참고한다면 손쉽게 나만의 여행 일정이 완성된다.

송일봉 (SBS '이숙영의 파워FM' 여행 패널)
: 유정열 작가의 시선은 따뜻합니다. 아무리 어두운 세상도 그의 시선을 거치면 금세 밝아집니다. 유정열 작가의 시선은 예리합니다. 같이 여행을 하면서 똑같은 곳에 카메라를 들이대도 도저히 따라갈 수 없는 그의 시선. 유정열 작가가 오랫동안 발품을 팔아 만들어 낸 결과물이 이제 세상 빛을 보려 합니다. 그 힘든 과정을 옆에서 지켜봤기에 기대 또한 큽니다. 그가 따뜻하고 예리한 시선으로 바라본 세상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
박동식 (여행가·사진가·작가)
: 서른이 되던 해였다. 24시간 장거리 버스를 타고 성자의 나라 어느 산을 넘고 있었다. 결승점을 눈앞에 둔 마라토너처럼 지쳐갔지만 잠은 오지 않았다. 버스가 산허리를 돌아설 때, 어둠 속 산 아래에서 빛나고 있던 작은 마을. 아, 별은 하늘에만 있는 것이 아니었구나! 그리고 『여기! 내가 찾던 여행지 100』을 받아들고 다시 깨닫는다. 사진으로도 시를 쓸 수 있구나. 사진도 찬란한 시어가 될 수 있구나. 이제 이 책을 통해 더 많은 시인들이 태어나겠지. 그래서 성자의 나라 시골 마을보다 더 많은 별들이 세상에서 빛나게 되겠지.
채지형 (여행작가, ≪안녕, 여행≫ 저자)
: 유정열 작가의 사진은 간결하다. 간결함 속에 바람 내음과 햇살의 따사로움, 사람의 향기가 가득 들어있다. 유정열 작가의 사진은 아름답다. 그의 렌즈가 잡아낸 우리나라의 모습은 빛을 흠뻑 받은 찬란한 꽃망울처럼 반짝인다. 이 책에는 탐나는 그의 사진을 훔칠 수 있는 비법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다. 친절한 그의 설명과 함께 하면 누구라도 행복한 사진 여행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한 장 한 장 넘기다 보니, 당장 카메라를 어깨에 메고 사진 속 여행지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 파도처럼 일렁인다.

최근작 :<[큰글자책] 오늘부터 여행작가>,<[큰글자책] 여기! 내가 찾던 여행지 100>,<오늘부터 여행작가> … 총 22종 (모두보기)
SNS :ninnac@naver.com
소개 :여행가이자 사진가. BMW코리아 <On the Road>, G마켓 <빛으로 그리다>의 사진가로 참여했다. 걸으며 세상을 구경하는 것이 가장 재미있는 일이라 생각한다. 그렇게 모인 이야기를 다양한 매체에 기고하고 있다. 요즘은 커피를 내리고 텃밭을 가꾸면서 비행기를 타고 어디론가 떠나는 꿈을 꾸며 살고 있다. <여기! 내가 찾던 여행지 100>과 <오늘부터 여행작가(공저)>등 다수의 책을 지었다.

상상출판   
최근작 :<취향껏 살고 있습니다>,<후쿠오카 셀프트래블>,<오키나와 셀프 트래블>등 총 271종
대표분야 :여행 3위 (브랜드 지수 348,681점)
추천도서 :<쓸 만한 인간>
배우 박정민이 주연을 맡은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에서 온몸을 다해 연기하는 것처럼 마음을 다해 쓴 책이 바로 『쓸 만한 인간』이다. 쉽게 읽히는 산문이지만, 가슴 속 깊이 울림을 주는 글귀들로 가득하다. 지치고 답답할 때 그래서 웃음과 위로가 필요할 때, 이 책을 펼쳐보길 바란다. 그가 진심으로 말해줄 것이다. 당신이 지금 가장 듣고 싶어 하는 그 말, 당신은 정말 소중한 사람이라는 것을.

상상출판 대표 유철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