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히틀러의 애인 에바 브라운, 그녀는 어떤 인물이었는가. 열일곱 살의 나이에 마흔의 히틀러를 만난 에바 브라운은 23살이라는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히틀러에게 있어 가장 충실한 정치적 동지였으며, 심리적 위안자였다. 이 책은 1929년 뮌헨에서의 운명적인 만남에서 이야기를 시작해 1945년 4월 30일 베를린의 지하벙커에서 함께 목숨을 끊기까지 그 위험하면서도 치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어떻게 그런 인간을 사랑할 수가 있었을까?” 히틀러는 20세기를 광기로 각인시킨 대표적인 인물이기에 누구나 품을 수 있는 의문이다. 저자는 바로 이런 질문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에바 브라운에 관한 수많은 인터뷰와 회고록, 기밀문서 등을 하나하나 추적하여 이 책을 완성했다. 단순히 독재자와 금발의 어린 애인의 사생활을 엿보려고 한 책이 아니다. 에바 브라운을 통해 히틀러와 그의 시대를 비판적 관점으로 살펴봄으로써 새로운 시각으로 역사를 바라보고 히틀러의 악마적 이미지를 해부할 가능성을 제공하고자 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1년 2월 3일자

최근작 :<에바 브라운, 히틀러의 거울>
소개 :
최근작 :<그가 그립다>,<다시 카프카를 생각하며>,<땅포박 부부> … 총 78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하고 독일 뮌스터대학교에서 문학 박사 과정을 밟았다. 고려대학교와 건국대학교에서 독문학을 강의했다. 옮긴 책으로 《‘한 번 더’의 힘》 《구글은 어떻게 일하는가》 《생각의 역습》 《메타트렌드시대가 온다》 《하버드 글쓰기 강의》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