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윈도우 운영체제의 구루 개발자, 마크 러시노비치의 첫 장편소설. 9.11 테러로 사랑하는 애인을 잃은 컴퓨터 보안 전문가 제프. 애인을 지키지 못한 자괴감과 공직 사회에 대한 혐오로 정부기관에 사직서를 내고 민간 보안업체를 운영하고 있던 어느 날, 한 로펌으로부터 회사 컴퓨터 시스템의 다운 현상 해결을 의뢰받는다.

며칠을 고생하며 얻은 단서와 오랜 동료인 대릴에게서 전해들은 정보를 통해 이건 단순한 바이러스나 해킹 문제가 아닌, 제2의 9.11로 이어질 것이라 확신한다. 무슬림의 부활, 서방세계의 파괴를 꿈꾸는 두 명의 아랍 형제는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해커들을 동원하여 더욱 비밀스럽고 파괴적인 바이러스를 제작하여 유포한다. 목숨을 건 제프와 대릴의 사투는 과연 인류를 사이버 테러에서 구해낼 수 있을까?


[QR코드]

1주 WEEK ONE ● 1

2주 WEEK TWO ● 153

3주 WEEK THREE ● 215

4주 WEEK FOUR ● 281

제로데이 ZERO DAY ● 419

김장중 (이스트소프트 대표)
: 보안이라는 다소 딱딱한 주제를 소설의 형태를 빌어 재미있고 설득력 있게 풀어내고 있다. 이 책이 일반인들에게 보안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 회장, 빌 & 멜린다 게이츠 재단 공동 의장)
: 마크는 2006년 윈도우즈의 기술 성능을 높이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로 왔다. 그리고 지금은 설득력 있는 사이버 스릴러 소설을 통해 사이버테러리즘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있다.
: 사이버테러리즘. 이 단어에 익숙해지고 그 의미를 이해해야 한다. 머지 않은 미래에 뉴스와 신문에서 자주 등장하게 될 말이기 때문이다. 사이버보안 전문가인 마크 러시노비치는 자신의 방대한 지식을 아주 무시무시하고도 너무나도 현실성 있는 소설로 바꾸어 놓았다. 『제로데이』는 SF 소설이 아니다. 과학적 사실이다. 그리고 ‘최후 심판의 날’에 대한 분명한 경고다. 우리의 안전과 생존을 책임지고 있는 모든 사람들은 더더욱 읽어야 할 책이다.
하워드 A. 슈미트 (백악관 사이버보안 코디네이터)
: 마크가 쓴 것은 소설이지만, 그가 이야기하는 위험은 오늘날 벌어지고 있는 여러 상황들을 섬뜩하리만치 생생하게 반영하고 있다.
윌리엄 랜데이 (<미션 플래츠> 저자)
: 가장 최신의 상황을 배경으로 하는 숨가쁜 스릴러 『제로데이』는 무섭지만 너무나 현실적으로 제2의 9/11을 그려낸다. 마크 러시노비치는 보안전문가로서의 지식과 열정으로 사이버테러리즘을 이야기한다. 나는 이 책에 완전히 빠져 있었다.

9/11 테러로 사랑하는 애인을 잃은 컴퓨터 보안 전문가 제프. 애인을 지키지 못한 자괴감과 공직 사회에 대한 혐오로 정부기관에 사직서를 내고 민간 보안업체를 운영하고 있던 어느 날, 한 로펌으로부터 회사 컴퓨터 시스템의 다운 현상 해결을 의뢰받는다. 며칠을 고생하며 얻은 단서와 오랜 동료인 대릴에게서 전해들은 정보를 통해 이건 단순한 바이러스나 해킹 문제가 아닌, 제2의 9/11로 이어질 것이라 확신한다. 무슬림의 부활, 서방세계의 파괴를 꿈꾸는 두 명의 아랍 형제는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해커들을 동원하여 더욱 비밀스럽고 파괴적인 바이러스를 제작하여 유포한다. 목숨을 건 제프와 대릴의 사투는 과연 인류를 사이버 테러에서 구해낼 수 있을까?

최근작 :<Windows Internals 7/e Vol.2>,<시스인터널스 도구로 윈도우 문제 해결하기 2/e>,<Windows Internals 7/e Vol.1> … 총 44종 (모두보기)
소개 :현재 마이크로소프트의 애저 최고 기술 책임자 겸 기술 선임 연구원이다. 운영체제 및 보안 분야에서 널리 알려진 전문가다.
최근작 :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영과를 졸업하였다. 현재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옮긴 책으로는 『엔드 말라리아』(제이펍), 『앱만장자』(제이펍), 『제로데이』(제이펍), 『33M 소셜 네트워크 성공 스토리』(제이펍), 『이것은 자전거 이야기가 아닙니다』(체온365), 『영어 글쓰기의 기본』(인간희극), 『마크 슈미트의 이상한 대중문화 읽기』(인간희극) 등이 있다.
최근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