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프리데인 연대기 4권. 전 세계 350만 이상의 독자들이 읽은 판타지 동화의 고전이다. 한 장면 한 장면이 좀더 길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을 정도로 에피소드마다 의미가 풍부하고 스릴이 넘치며 감동과 반성이 있다. 어떤 때는 우리의 부모를 생각하게 하고 어떤 때는 우리들 자신의 진로를 생각하게 하며 또 우리들 자신을 돌아보게 한다.

4권 <타란의 비밀>은 타란이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 길을 떠난 여행기이다. 출생에 대한 대답을 구하기 위해 전설의 거울을 찾으면서, 또 방랑하면서 타란은 인생이란 무엇인지, 무엇을 하며 살아야 할지 다양한 사람들의 삶을 보며 생각하게 된다.

타란이 여행길에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났듯이 이 책의 에피소드도 여러 권의 책을 읽은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매우 다양하다. 이웃 사이인 가스트 경과 고리욘 경의 갈등을 해결할 때, 엄청난 능력을 지닌 마법의 보석을 페어 포크에게 반환할 때, 크라드오크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소중한 기회를 소진할 때 등 위기의 상황에서 타란의 내면도 성장을 거듭하여 지혜로운 인간이 되어 간다.

김향이 (‘달님은 알지요’의 동화작가)
: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 나선 타란은 긴 여정을 통해 성찰의 시간을 갖게 된다. 그리고 마침내 자신의 얼굴을 보게 된다.
: 책을 여는 순간, 모험의 세계로 들어가는 문이 열렸다. 처음 만나는 재미있고 아슬아슬한 모험이었다.
: 저자는 화를 잘 내거나 허풍이나 고집이 센 등장인물들을 수준 높은 유머의 하이 판타지로 그려 냈다.
미국 Bulletin of the Center for Children's Books
: 상상의 나라에서 벌어지는 아주 재미있는 모험 이야기.
제니퍼 홀름 (뉴베리 상을 3번 수상한 동화 작가)
: 로이드 알렉산더는 나를 독자로 이끌었고 결국 작가로 만들었다.

달벤 요새에서 살아온 돼지치기 조수 타란은 자신의 부모가 누구인지, 자신은 어떤 집안에서 태어났는지 궁금하다. 아무도 알려 주지 않는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 타란은 길을 떠난다. 충성스런 그얼기, 음유 시인 프류더 프람, 말하는 까마귀 카아가 그 여행을 함께한다.
타란은 맨 처음에 모르바의 늪에 사는 세 마녀들에게 가서 자신의 출생에 대해 묻는다. 마녀들에게서 대답을 해 줄 수 있는 건 루네트 호수의 거울이라는 말을 듣고, 그 거울을 찾아가기로 한다. 여행길에 사악한 마법사 몰다를 만나 아이란위 집안의 이야기를 알게 되고, 양치기 크라드오크와 자유 지방의 존경스런 장인들을 만나게 된다. 타란은 그들의 도움으로 인생을 배우고 마침내 루네트의 거울을 통해 자신에 대한 진실을 마주하게 된다.

수상 :0 년 뉴베리상(외서)
최근작 :<위대한 왕>,<타란의 비밀>,<리어 성> … 총 11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판타지 동화 《프리데인 연대기(The Chronicles of Prydain) 총5권》 시리즈와 그림책 <어느 멋진 아침>을 번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