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14년 일본에서 출간되어 지식인사회에 큰 반향을 일으킨 작품으로, 소비자본주의의 모순을 날카롭게 짚어내고, 개인의 삶에 맞닿은 자본주의의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이 책의 저자 히라카와 가쓰미는 자신의 생활을 통해 생각을 증명하는 행동하는 지식인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여러 저작과 강연을 통해 자본주의의 문제점을 끊임없이 지적하고 대안을 고민하고 있다.

특히 그의 대표작 『소상인이 돼라』는 일본과 한국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며 베스트셀러가 되었던 『시골빵집에서 자본론을 굽다』의 저자가 크게 공감한 책으로, 실제로 『시골빵집에서 자본론을 굽다』 곳곳에는 히라카와 가쓰미의 ‘소상인’에 대한 개념이 차용되고 있다. 『소비를 그만두다』는 여기에서 한발 더 나아가 건강한 개인의 삶과 공동체로까지 그 의미를 확장시키며 그 맥을 이어가고 있다.

: 불필요한 쇼핑을 줄이는 심플한 삶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5년 1월 1일자 잠깐독서
 - 동아일보 2015년 1월 3일자 '새로나온 책'
 - 중앙일보 2015년 1월 3일자 '주목! 이 책'

최근작 :<한 걸음 뒤의 세상>,<침묵하는 지성>,<말이 단련되는 장소> … 총 20종 (모두보기)
소개 :1950년 도쿄 출생. 문필가. ‘토나리마치 카페’ 점주.1975년 와세다대학 이공학부 기계공학과 졸업 후 우치다 타츠루와 번역 회사 ‘어반 트랜스레이션’ 설립. 1999년 실리콘밸리에서 Business Cafe Inc. 설립에 참가했으며 2014년에는 도쿄 에바라나카노부에 ‘토나리마치 카페’를 오픈했다. 『고양이 마을로 돌아가다』 『골목길에서 자본주의의 대안을 찾다』 『21세기 타원환상론』 『공유지를 만들다』 등 다수의 책을 썼다.
최근작 :<50패턴 일본어 회화 : 초급과정>,<50패턴으로 여행하는 랜드마크 일본어회화>,<비즈니스 일본어 이메일> … 총 120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을 졸업한 후 통·번역가, 출판기획자, 일본어 강사, 저자로 활약 중이다. 국내 최대 출판기획사 엔터스코리아에서도 활발히 번역 활동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시골빵집에서 자본론을 굽다』, 『일상적인 것이 가장 정치적인 것이다』, 『이것이 바로 민주주의다!』, 『관저의 100시간』 외 여러 권이 있다.

더숲   
최근작 :<알테쉬톡의 공습>,<재밌어서 밤새 읽는 맞춤법 이야기>,<DNA의 모든 것을 이토록 쉽고 재밌게 설명하다니!>등 총 177종
대표분야 :집/인테리어 1위 (브랜드 지수 57,751점), 살림/정리수납 11위 (브랜드 지수 9,358점), 과학 12위 (브랜드 지수 248,98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