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처음에는 강렬하고 선명한 그림으로 먼저 눈길을 사로잡고, 책장을 덮으면 짧은 글로 풀어낸 메시지가 마음을 울리는 그림책이다. 자기만의 그림 스타일로 국내에도 마니아들을 가진 호주의 그림책 작가 숀 탠이 2011년 신인 작가로 발굴한 잔드라 디크만의 첫 그림책으로, 출간 직후 미국 커커스 리뷰에서 ‘2017 최고의 그림책’으로 선정했고, 곧 이어 영국의 유명 그림책 상인 케이트 그린어웨이 상의 후보로도 이름을 올렸다.

미국의 권위 있는 서평지 <커커스 리뷰>의 서평처럼, <나뭇잎>에는 우리 사회에서 꼭 이야기 나눠야 할 중요한 문제들이 담겨 있다. 내전으로 모든 것을 두고 고향을 떠나야 했던 난민들, 기후변화로 극지방의 빙하가 녹아 내리기 시작한 때에 얼음 조각에 의지해 먼 곳까지 떠내려 온 북극곰. 이들은 우리 사회의 ‘익숙하지 않은 이방인’들, 바로 ‘나뭇잎’들이다. 이들을 어떻게 대해야 할지, 그 쉽지 않은 문제를 이 그림책은 26페이지라는 짧은 글과 그림으로 풀어낸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18년 2월 22일자 '어린이 신간'

최근작 :<나뭇잎>
소개 :삽화가이자 작가입니다. 세상을 관찰하고 세상에 없던 것을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자연의 모든 이상하고 멋진 것들에서 영감을 받아 연필, 물감, 찰흙, 컴퓨터 등 다양한 재료와 방법으로 표현합니다. 2011년에 애니메이션 제작자이자 삽화가인 숀 탠이 신인 삽화가로 선정했습니다. 『나뭇잎』은 직접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 첫 번째 책입니다.
최근작 :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과와 동 대학원 석사 과정을 졸업했습니다. 지금은 미국 매디슨의 위스콘신 대학교 영문과 박사 과정에서 현대 시와 아동 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아, 사랑해!』, 『테디 베어의 사랑법』, 『7구역 소년』, 『뛰어, 뛰어!』, 『셜록 1』 등을 옮겼습니다.

찰리북   
최근작 :<덜덜이와 붕붕이>,<나는 블룽과 함께 삽니다>,<어느 날 미란다에게 생긴 일>등 총 113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16위 (브랜드 지수 41,510점), 그림책 20위 (브랜드 지수 20,613점)
추천도서 :<셰익스피어는 재밌다 세트 - 전6권>
책을 만들다 보면, 모두 소중하지만, 특히 애정이 가는 책이 있다. <셰익스피어는 재밌다!> 시리즈가 그렇다.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 저자들이 뿜어내는 에너지가 신선하고, 진지하고, 유쾌하다. 30여 년간 아이들에게 셰익스피어의 작품을 가르친 선생님의 글과, 순간순간 햄릿이 되거나 또는 로미오와 줄리엣이 되어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는 아이들의 글과 그림은 보는 이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준다. 고전이라면 고리타분하게 생각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인문학의 첫 걸음을 떼는 도서로 꼭 권하고 싶다. 찰리북의 첫 작품이자, 출간된 지 9년 동안 단 하루도 거루지 않고 매일 팔려 나가는 책이다.

찰리북 박철준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