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스노우맨>의 작가 요 네스뵈의 장편소설. 스노우맨 사건 이후, 손가락과 연인을 한꺼번에 잃은 형사 해리. 사표를 던지고 홍콩의 뒷골목에서 집요하게 자신을 망가뜨리던 그에게 여형사 카야가 찾아온다. 스노우맨을 모방한 연쇄살인범이 다시 나타나 노르웨이 전역이 충격에 빠졌다는 뉴스, 스노우맨 사건은 아직 완전히 끝나지 않았을 수도 있다는 암시, 그리고 아버지가 위독하다는 소식.

해리는 자신에게 지워진 무게를 느끼고 오슬로 행을 선택한다. 그러나 수사는 연이어 난항에 빠지고, 결국 해리는 병원에 갇혀 죽어가는 '스노우맨'을 찾는다. "증오가 그를 살게 하지.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 증오의 원인을 찾아야 해. 그자는 당신 가까이에 있어." 스노우맨의 조언에 따라 주변 인물들을 용의선상에 올리던 해리는 지병처럼 떨칠 수 없는 검고 우울한 그림자를 느끼는데…

: 사소한 단서의 추적과 단서들의 조합, 범인을 유추하는 과정까지… 급박한 전개가 무엇보다도 매력적이다.
: 천만 독자가 읽은 북유럽의 서늘함! 반전에 반전이 이어진다!
: 차가운 계절의 장면들과 음침하게 섹시한 주인공! 시리즈의 다른 책도 기다려진다.
: 북유럽 소설 특유의 분위기에, 스티븐 킹을 연상시키는 스토리텔링과 레이먼드 챈들러를 연상시키는 하드보일드적 요소가 어울려 오직 요 네스뵈만이 만들어낼 수 있는 세계가 구축된다.
: 핸섬하고 자신감 넘치며 이미 록스타인 작가 요 네스뵈. 그러나 그의 소설은 그 이상이다. 그래서 노르웨이 수상은 이 책을 추천하고 국왕은 즐겨 읽으며 전세계는 그의 다음 작품만을 오매불망 기다린다.
인디펜던트 (미국)
: 1그램의 군살도 없는 긴장감, 순간순간 독자를 놀래키다가 눈사태처럼 한꺼번에 덮쳐오는 반전, 신뢰와 배반이 뒤섞인 갈등과 늘어짐 없는 관계들. 영리하고 뛰어나며 날렵하다. 표범처럼.
김봉석 (대중문화평론가, 영화평론가)
: 절망을 통과하며 성장하는 인간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2년 10월 20일자 새로나온 책

최근작 :<칼>,<크리스마스를 구하라!>,<금괴 도둑과 비밀 정원> … 총 33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15종 (모두보기)
소개 :숙명여자대학교 영문과를 졸업하고 외신 기자를 거쳐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매트 헤이그의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피터 스완슨의 『죽여 마땅한 사람들』, 요 네스뵈의 『스노우맨』 『레오파드』 『네메시스』, 앨릭스 E. 해로우의 『재뉴어리의 푸른 문』, 니타 프로스의 『메이드』, 엘리자베스 길버트의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조디 피코의 『작지만 위대한 일들』 등 100여 권이 있다.

요 네스뵈 (지은이)의 말
이 책을 쓰기 위해 1년 반의 시간을 보냈다. 마침내 퇴고까지 마친 순간, 문득 그 이야기가 마음에 들지 않았고, 난 산뜻하게 삭제 버튼을 클릭했다. 놀랍게도 그 순간 많은 것들이 떠올랐다. 전혀 새로운 인물들과 장면들, 그리고 완전히 달라진 해리가. 다시 1년이 흐른 후 나의 가장 길고 복잡한 해리 이야기 《레오파드》가 태어났다. 내가 소설을 삭제할 때 아무 말 없이 지켜봐준 편집자에게 감사한다.
노진선 (옮긴이)의 말
《레오파드》는《스노우맨》의 뒤를 잇는, 해리 홀레 시리즈의 여덟 번째 작품으로 작가 스스로도 지금까지 쓴 작품 중에서 가장 길고 복잡하다고 했다. 《스노우맨》을 읽은 독자들이라면 잘 알겠지만, 그의 작품에 낭비되는 설정이나 배경은 없다. 모든 것이 다른 모든 것의 상징이자 복선이고 암시이며, 작품 전체를 관통하는 주제의 연장선상에 있다. 마치 인물과 요소 하나하나가 눈에 보이지 않는 거미줄로 이어진 듯한 느낌인데, 이 작품에서는 그 거미줄이 더욱 크고 촘촘하며 정교해졌다. 조금만 한눈을 팔았다가는 그 거미줄에 걸린 파리 신세가 될 터이니, 아무쪼록 눈을 크게 뜨고 읽어주시길 바란다.

비채   
최근작 :<녹을 때까지 기다려>,<섬>,<메두사>등 총 343종
대표분야 :동물만화 7위 (브랜드 지수 21,829점), 추리/미스터리소설 7위 (브랜드 지수 358,945점), 반려동물 7위 (브랜드 지수 22,10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