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밀리언셀러 클럽' 111-113권. 원고지 6000여 매에 이르는 방대한 분량과 100명이 넘는 등장인물로 스티븐 킹의 역대 소설 중 세 번째로 긴 장편소설이다. 인구 천여 명의 마을이 갑자기 투명 돔에 갇히며 벌어지는 혼란을 소재로 1970년대 첫 구상 후 30년만에 빛을 보게 된 작품이다.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에 의해 드라마 시리즈로 제작될 예정이다.

스티븐 킹의 최고 장기인 스릴과 서스펜스뿐만 아니라 우정과 가족애, 유머와 현실 비판 등을 담고 있다. 특히 최근 미국의 10년을 압축한 듯한 사회.문화.정치에 관한 풍자와 패러디는 여러 언론으로부터 격찬을 받기도 했다. 9.11 테러, 이라크 전쟁, 최초의 흑인 대통령 당선, 인터넷 혁명, 미국 내 마약 생산 증가 등 굵직한 현안들이 소설의 뼈대를 이룬다.

소설의 시작과 함께 평온한 마을을 순식간에 뒤덮은 투명돔 때문에 벌어지는 끔찍한 사고들을 순차적으로 나열한다. 비행기와 헬기가 폭발하고, 돔과 충돌하여 교통사고가 연달아 일어난다. 경찰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파악조차 못하고 허둥대는 사이에 수많은 마을 주민들이 목숨을 잃는다.

혼란스러운 상황이 진정된 후, 외부와 완전히 단절된 마을만의 세계가 펼쳐지며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 정부에 의해 마을 외부로 나가는 모든 유무선 전화가 차단되고, 투명 돔을 해체하려는 군부대의 노력이 이어진다. 그 와중에 마을 의회의 부의장 짐 레니가 의회와 경찰력을 장악하고 눈엣가시 같은 이들을 하나둘 제거한다.

마지막 제거 대상은 돔 바깥 정부로부터 마을 지휘권자로 임명받은 군인 바버라와 언론의 힘을 통해 권력에 맞서는 줄리아. 더군다나 바버라의 앙숙이자 짐 레니의 아들인 주니어가 연쇄 살인을 저지르고서도 특임 경관이 되면서 바버라의 숨통을 더욱 더 죄어오는데…

: 이제껏 스티븐 킹의 소설 가운데 현실과 환상 세계가 이토록 정면으로 충돌한 작품은 없었다. 『언더 더 돔』은 들기가 버거울 만큼 무겁다. 그러나 다 읽기 전에 내려놓기는 더욱 어려울 것이다.
워싱턴 포스트
: 스릴과 공포를 뛰어넘는 인간미. 스티븐 킹은 『언더 더 돔』에서 악에 맞서는 인간의 무기가 무엇인지 보여준다.
보스턴 헤럴드
: 지난 10년간 미국을 뒤덮었던 모든 갈등이 스티븐 킹의 현미경 아래 낱낱이 드러난다.
: 『언더 더 돔』에는 당신이 공포 소설에서 기대하는 모든 것이 담겨 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0년 12월 18일 문학 새책
 - 조선일보 Books 북Zine 2010년 12월 18일자

1, 2권
인구 천여 명의 체스터스밀 마을이 한순간에 투명 돔에 갇힌다. 비행기와 헬기가 돔에 부딪쳐 폭발하고 잇따른 교통사고로 일순간에 수많은 마을 주민들이 목숨을 잃고만다. 외부와 단절된 채 혼란에 빠진 마을의 권력을 잡으려는 짐 레니는 의회와 경찰력을 장악하고 눈엣가시 같은 존재들을 하나둘 처단한다.

3권
빅짐에 의해 사형을 기다리게 된 바버라. 그를 구출하기 위한 작전이 비밀리에 시행되지만, 불행히도 재키와 린다가 차례로 경찰직에서 쫓겨나며 계획에 암운을 드리운다. 한편, 사망한 브렌다 퍼킨스가 줄리아에게 전해주려 했던 빅짐의 비리를 담은 베이더 파일은 누군가의 손에 들어가게 되고, 이로 인해 마을은 혼란에 휩싸인다. 하지만 그보다 더 큰 재앙이 마을 주민들을 기다리는데...

수상 :2016년 에드거상, 2015년 에드거상, 2010년 브람스토커상, 2009년 브람스토커상, 2006년 브람스토커상, 2004년 브람스토커상, 1996년 브람스토커상, 1990년 브람스토커상, 1987년 브람스토커상
최근작 :<페어리 테일 1~2 세트 - 전2권>,<페어리 테일 2>,<페어리 테일 1> … 총 198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89종 (모두보기)
소개 :출판 편집자를 거쳐 번역자 및 기획자로 일하고 있다. 우리말로 옮긴 책에 『오컬트, 마술과 마법』, 『파워 오브 도그』, 『산산조각 난 신』, 스티븐 킹의 『별도 없는 한밤에』, 『언더 더 돔』, 〈다크 타워〉 시리즈, 켄 리우의 『종이 동물원』, 『제왕의 위엄』, 『어딘가 상상도 못 할 곳에, 수많은 순록 떼가』, 데즈카 오사무의 『아돌프에게 고한다』, 우메즈 가즈오의 『표류 교실』 등이 있다. 2019년 『종이 동물원』으로 제13회 유영번역상을 수상했다.

황금가지   
최근작 :<새들의 집>,<나이트비치>,<마이크 해머 시리즈 세트 - 전3권>등 총 675종
대표분야 :추리/미스터리소설 1위 (브랜드 지수 820,326점), 과학소설(SF) 2위 (브랜드 지수 538,775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6위 (브랜드 지수 216,19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