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12년 1월부터 7월까지 7개월 동안 겨울과 봄, 여름을 관통해 산길을 걸으며 계절의 변화를 숲에서 만끽한 그녀는 서울과 근교의 30개산을 오르고 나자 김밥 한 줄, 교통카드 한 장으로 끝나는 소박한 주말산여행을 공유하고 싶다며 산행기와 그 힐링일기를 모아 책으로 엮었다.

책에는 교통편과 등산루트, 지도, 준비물, 걷는 법 등 등산을 위한 기본적인 정보 뿐 아니라 보통의 30대 여자들이 흔히 겪을 수 있는 마음의 병과 산을 통한 치유과정을 잔잔하게 그려내고 있다. 특별히 둘레길이 닦여 있는 산은 그 둘레길 정보도 꼼꼼히 실었다. 더불어 산림테라피와 등산다이어트, 장비 고르는 법과 등산도시락싸기까지 마치 여자가 알고 싶어하는 산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망라해 놓은 듯 하다.

정보 뿐 아니라 스토리가 있다는 점에서 정제된 가이드북이자 현실을 담은 공감의 에세이다. 섬세하고 예민한 여자들을 위한 등산책, 이정도는 되어야 하지 않을까. 등산에 대한 여자들의 두려움과 고정관념을 허물 산뜻한 힐링등산책이다.

최근작 :<청춘, 내일로 + 길 위에 내 집 게스트하우스 123 세트 - 전2권>,<길 위에 내 집 게스트하우스 123>,<여자 서른 산이 필요해>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스무 살 무렵 8개월간 인도로 떠났던 것이 여행인생을 사는 결정적인 계기가 됐다. 월간 <바앤다이닝>, 중앙일보 발행 여행주간지 <프라이데이> 등에서 기자생활을 했다. 덕분에 지난 10년간 국내 구석구석, 세계 곳곳을 유랑했다. 저서로 <지리산 둘레길, 사람과 풍경이 만나는 곳>, <Korea‘s most unique accommodations>, <여자 서른 산이 필요해> 등을 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