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7,900원 I 최고가 : 7,9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37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한국프로야구 최고의 인기구단 롯데 자이언츠의 탄생에서부터 한국시리즈 우승과 준우승, 최하위 성적을 비롯 최고의 선수들과 응원단까지 그 역사와 감동의 스토리를 담은 책이다. 롯데 자이언츠는 한국프로야구 30년을 통틀어 가장 약한 팀 중의 하나로 꼽히기도 하지만, 1991년 최초로 홈 관중 백만을 돌파하고 92, 95년, 2008년, 2009년, 그리고 2010년과 2011년까지 무려 일곱 번이나 백만 이상의 관중을 모은 인기있는 팀이다.

자이언츠는 창단한 이래 두 번 우승과 두 번의 준우승 기록을 남기고 있다. 하지만 8번이나 최하위로 처졌던 팀이기도 하고, 정규리그 최고승률팀 자리에 올라본 역사가 없는 팀이기도 하다. 또 한국프로야구사상 최초로 외국감독을 선임한 전례를 가지고 있기도 한 파격적인 팀으로도 평가된다. 브레인스토어의 한국프로야구단 시리즈 두산베어스와 기아타이거즈에 이어 3번째로 출간된 이 책은 롯데 자이언츠의 역사와 감동의 스토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역대 감독들과 전설적인 선수들, 그리고 롯데 자이언츠를 향한 끊임없는 팬들의 열정을 되짚어볼 수 있다.

최근작 :<로봇 시대 미래 직업 이야기>,<도대체 우리는 왜 야구를 보는가>,<한국현대사 다이제스트 100> … 총 68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정치학과 사회학을 전공했고, EBS 등 여러 기관에서 청소년과 어른을 대상으로 글쓰기와 논술을 강의했다. 역사, 인물, 음식, 문화 등 폭넓은 공부를 계속하면서 우리 시대 다양한 사람들의 삶으로부터 빛나는 이야기를 찾아 다채롭게 소개해 왔다. 그동안 쓴 책으로 『소년과 독립군』『씨앗을 부탁해』『장기려, 우리 곁에 살다 간 성자』『이회영, 내 것을 버려 모두를 구하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