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어렵고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는 과학이야기를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흥미진진하게 들려준다. 풍부한 삽화는 이 책만의 매력이다. 중간 중간 등장하는 위트 넘치는 그림이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도울 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더해준다. 흔히 볼 수 없는 사진들도 많이 담겨 있어 과학의 세계를 더욱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100대 발명품인 지퍼, 최초의 우주인 유리 가가린, 신비하고 무한한 곤충의 세계 등 세상의 모든 과학이 담겨 있다. 자칫 지루할 수 있는 과학이야기를 에피소드 중심으로 들려주고, 그때그때 재미난 관련 정보도 알려준다.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신기하고 흥미진진한 과학의 세계가 펼쳐진다.

진정일 (고려대 명예교수, 한국과학문화교육단체연합 이사장, 전 대한화학회 및 IUPAC 회장)
: 이 책의 내용은 뛰어날 뿐만 아니라 어려운 과학이야기를 어린이 누구라도 재미있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쓰여 있다. 어린이들에게 꼭 읽어보라고 권하고 싶다.
이혜숙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소장)
: 과학이야기꾼 권기균 박사님은 이 책에서 인류의 삶을 바꾼 발명가와 천재 과학자 이야기를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게 풀어내 모든 어린이들을 환상의 과학 세계로 안내합니다.
고산 (타이드 인스티튜트 대표)
: <어린이를 위한 세상을 바꾼 과학이야기>가 한국에서 태어난 어린이들의 꿈의 지평을 국경을 넘어 전 세계로, 그리고 우주를 넘어 미지의 세계 저 멀리까지 확장해주는 좋은 길잡이가 되었으면 합니다.
안성규 (중앙일보 중앙선데이 부국장)
: 어린이 여러분, 컴퓨터 게임 밖으로 눈을 돌리면 세상엔 신기한 게 너무 많아요. 권 박사님의 <어린이를 위한 세상을 바꾼 과학이야기>를 읽어봐요. 그 안에는 호기심에서 출발해 꾸준한 연구 끝에 인류의 삶에 기여한 이전 세대 박사님들의 이야기와 과학이 잘 설명돼 있습니다.
조경숙 (이화여자대학교 교수, (사)한국과학커뮤니케이터협회 회장)
: 이 책을 통해 어린이들은 일상생활 속에서 과학을 찾아볼 수 있는 지혜를 기르고, 세상을 바꾸는 과학자가 되는 꿈을 키울 수 있을 것이다.
이승구 (전 과학기술부 차관, 전 국립중앙과학관장, 한국원자력안전아카데미 이사장)
: 어린이들에게는 과학에 대한 호기심과 지식 탐구에 대한 동기를 유발하는 우량도서로서, 일반인들에게는 자녀와 같이 읽을 수 있는 과학 지식 함양 도서로서 적극 권장한다.

최근작 :<박물관이 살아 있다>,<어린이를 위한 세상을 바꾼 과학 이야기>,<세상을 바꾼 과학이야기>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한양대 공대 및 대학원을 졸업한 공학박사이자 칼럼니스트. 대통령 자문 국가과학기술자문회의 전문 위원과 미국 국립 스미스소니언연구소 정책분석실 방문연구원, 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 운영위원, 한국과학문화교육단체연합 회장을 역임했다. 현재 (사)과학관과문화 대표, 한국과학커뮤니케이터협회와 과우회 이사를 맡고 있다.
지은 책으로 〈박물관이 살아 있다〉, 〈세상을 바꾼 과학이야기〉, 〈어린이를 위한 세상을 바꾼 과학 이야기〉가 있다.
최근작 : … 총 4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익은말? 익은말!>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그동안 그린 책으로는 <똑똑한 만화 교과서>, <초등 생생 지리 교과서>, <개념 교과서>, <시간과 시계의 역사>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