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5,300원 I 최고가 : 5,3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10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책콩 저학년 시리즈 1권. 아스트리드 린드그렌 상을 수상한 작가 소냐 하트넷의 섬세한 글과 앤 제임스의 대담한 목탄 그림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형제자매간의 달고도 쓴 관계를 리얼하게 보여주는 작품이다. 작가는 조금은 평범한 소재인 형제자매간의 다툼에 상상력을 추가하여 독특하고도 특별한 작품을 만들어냈다.

꼬집기와 할퀴기는 주인공인 한나가 자신의 오른손과 왼손에 붙여 준 이름이다. 꼬집기와 할퀴기는 한나의 둘도 없는 친구이지만 아주 사납다. 특히 남동생이 한나에게 잘못을 했을 때는 더욱 그렇다. 통통한 볼을 꼬집고, 귀를 잡아당기고, 날카로운 손톱으로 할퀼 때는 육식 물고기 피라니아보다 더 무시무시하다.

그러던 어느 날, 이상한 일이 일어났다. 누군가 벽에 낙서를 했는데, 누군가 양탄자에 우유를 쏟았는데, 남동생은 꼬집기랑 할퀴기가 그랬다고 거짓말을 한다. 꼬집기와 할퀴기는 거짓말을 한 동생을 혼내주지만 그러면 그럴수록 부모님은 그 동안 당하기만 하던 동생을 말을 더욱 믿게 되는데….

꼬집기와 할퀴기를 소개합니다
꼬맹이가 착한 아이라고요?
이상한 일이 일어났어요
모두 꼬집기와 할퀴기가 그랬대요
하지도 않은 일로 혼나는 건 옳지 않아요
핀의 다리가 하나 없어졌어요
누가 시계를 부서뜨렸을까요?
부수기와 깨뜨리기를 소개합니다

꼬집기와 할퀴기는 한나의 오른손과 왼손입니다. 꼬집기와 할퀴기가 잘 괴롭히는 대상은 바로 네 살난 남동생. 아빠는 꼬집기와 할퀴기가 사나운 짐승 같다지만 한나에게는 둘도 없는 친구들입니다. 한나는 말썽을 부릴 때마다 꼬집기와 할퀴기가 한 짓이라고 책임을 돌리곤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남동생은 벽에 낙서를 하고, 양탄자에 우유를 쏟고, 대벌레의 다리를 떼어내고는 꼬집기와 할퀴기가 그랬다고 거짓말을 합니다. 가족들도 그동안 당하기만 하던 동생의 말을 믿습니다. 결국 한나는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꼬집기와 할퀴기를 멀리 여행을 보내 버리기로 결정합니다.

최근작 :<책콩 교과연계 1~2학년 세트 - 전5권>,<기분이 좋아, 내가 나라서>,<소년과 장난감> … 총 15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66종 (모두보기)
소개 :오스트레일리아에서 태어나 20년이 넘게 중학교에서 미술을 가르치다 그림책에 그림을 그리게 되었습니다. 이후 수많은 작가들과 공동 작업을 하면서 60여 권이 넘는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우리나라에 출간된 작품으로는 《내 방을 돌려주세요》 《꼬집기랑 할퀴기가 그랬어》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영어와 독일어를 전공했다. 세상에 있는 수많은 이야기 중에서 우리 아이들에게 들려줄 빛나는 책을 찾고 번역하고 있다. 그동안 옮긴 책으로는 『우리 아빠는 버드맨』, 『백전백패 루저 축구부』, 『꼬집기랑 할퀴기가 그랬어』, 『김치와 칼라마리』가 있다.

책과콩나무   
최근작 :<좋아요가 달렸습니다>,<돌아갈게 너에게>,<사탕공장에 가지 마>등 총 181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7위 (브랜드 지수 196,145점), 그림책 33위 (브랜드 지수 82,533점)
추천도서 :<아름다운 아이>
선천적 안면기형으로 이 세상에 태어난 아이가 있습니다. 태어나 지금까지 스물일곱 번이나 수술을 받았고, 누구든 얼굴을 한번 보기만 하면 악몽을 꾸게 만들고,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2년 동안이나 헬멧을 쓰고 다닌 아이입니다. 괴물, 변종, 구토유발자, 골룸 등 수많은 별명으로 불리지만 얼굴을 제외하곤 모든 게 ‘평범한’ 아이입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아이’, 어거스트 풀먼의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 정현문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