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여행깨나 한다는 여행자들 사이에서도 아드리아가 품고 있는 나라, 파란 바다, 파란 하늘, 호박색 지붕, 축구를 잘하는 나라··· 정도로만 알려져 있는 낯설고도 먼 나라, 크로아티아. 저자는 아직 우리에겐 생소한 크로아티아라는 나라를 구석구석 여행하면서 왜 이 작은 나라가 '지상낙원'으로 불리며 많은 유럽인들의 사랑을 받는지, 크로아티아라는 나라와 사람들에 대한 따뜻하고도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한편의 소설 같은 필치로 조곤조곤 들려준다.

수도 자그레브와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도시 두브로브니크, 호수와 숲이 절경을 이루는 플리트비체부터 모든 여행자들이 동경해 마지않는 마르코 폴로가 태어난 곳 코르출라, 바위산 아래 한폭의 그림처럼 자리한 마을 두체, 고깔 모양의 해변이 인상적인 즐라트니 라트, 사람마저 풍경이 되는 동화 속 마을 스크라딘, 거인이 만든 신비한 도시 모토분에 이르기까지······.

한 번쯤 이름은 들어봤음직한 대표 도시부터 그 어떤 여행서에서도 소개된 적 없는 소도시에 이르기까지, 저자의 기억을 훑는 여정을 따라가다 보면 낯설지만 사랑스러운 나라, 크로아티아의 숨은 매력에 공감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누군가 크로아티아가 어떤 나라야? 라고 묻는다면, 당신은 축구를 잘하는 나라, 유럽의 변방에 있는 나라가 아니라 이렇게 이야기하게 될 것이다.

최근작 :<크로아티아 블루>,<제주 하늘은 맑음>,<뉴욕에 미치다>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어려서부터 섬, 그리고 푸른 바다를 유달리 좋아했다. 세상을 탐험했던 옛사람들의 이야기가 그에게 꿈을 갖게 했고, 바깥세상에 대한 호기심이 그 꿈을 키웠다.
아드리아가 품고 있는 나라 크로아티아, 그 이름에는 푸름이 녹아 있고, 푸름을 좋아하는 그의 피 속에는 한숨 같은 아드리아의 푸른 그리움이 녹아 있다. 세상의 많은 여행자들이 동경하는 마르코 폴로가 태어난 곳, 크로아티아. 스무 살 무렵부터 길 위의 삶을 시작한 그에게도 그곳은 마음의 고향이다. 저서로는 <뉴욕에 미치다>가 있다.

나무수   
최근작 :<홈·브런치>,<제이쓴, 즐거운 나의 집>,<지아의 인형 리페인팅 수업>등 총 13종
대표분야 :음식 이야기 6위 (브랜드 지수 19,373점), 제과제빵 14위 (브랜드 지수 10,181점), 뜨개질/퀼트/십자수/바느질 15위 (브랜드 지수 39,74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