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여 년간 한국 뮤지컬을 개척하고 지켜온 음악감독 박칼린. 박칼린이 지난 3년간 스스로 유년, 음악, 사랑, 일상, 여행 이야기를 기록해 책으로 펴냈다. 이 책은 박칼린이 왜 사람들이 존경하는 선생님이자 리더가 될 수밖에 없는지를 알 수 있는 비밀의 열쇠이자,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에너지와 유머러스한 성품이 깃든 재밌고도 섬세한 일기장이다.

오늘날의 유명세와 상관없이 써내려온 자신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독특한 성장기의 추억부터 다양성, 균형, 열정과 도전이라는 그녀를 이루고 있는 가치관과 여행 자체가 삶인, 인간 박칼린의 모습을 모두 담고 있다. 어떻게 사는 삶이 보람찬지, 어떤 태도로 자신의 인생을 마주하고 살아야 하는지가 선명히 드러나는 글 속에 박칼린의 인생이 녹아들어 있다.

박칼린은 포기하고 주저하려는 사람에게 '3일 혹은 100번'을 해보았냐고 물어보고 자신을 속이지 말기를 당부한다. 열정 가득한 [남자의 자격] 팀에게는 할 수 있다는 희망과 구체적인 비전을 제시한다. 오디션이나 면접을 앞둔 이들에게 전하는 따스한 조언은 뜨거운 용기를 남긴다. 이문열, 조승우, 송일곤 등 그녀의 시선으로 바라본 유명 인사들에 대한 이야기는 이 책이 주는 또다른 즐거움이다.

: 칼린! 그녀는 나의 선생님이자 십년지기 오랜 친구이다. 난 그녀가 내려주는 커피에서, 앉은뱅이책상 위 대본과 악보 사이에 쌓여 있는 몽당연필과 지우개 가루 더미에서, 지휘봉과 악보를 던져버린 채 그녀 특유의 열정적인 맨손 지휘로 카리스마를 내뿜는 모습에서, 예술에 대한 깊은 사랑과 인생을 아름답게 살아가고자 하는 한 사람!의 향기를 느낄 수 있었다. 그녀는 스스로 자유로운 인생의 여행자이며 숨은 보석을 캐내는 사람이라 말하고 있지만 정작 자신이 진짜 보석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을까…? 그녀는 신비롭다. 그래서 그녀를 정확히 알 수 없다. 그러기에 더 신비로운 사람… 진작 나왔어야 할 이 책이 지금에라도 나와줘서 참 반가운 일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0년 11월 15일자
 - 동아일보 2010년 11월 20일자 새로나온 책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0년 11월 26일자

최근작 :<사는 동안 멋지게>,<안녕 다정한 사람>,<그냥> … 총 4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kolleen22
소개 :1967년 출생. 뮤지컬 음악감독. 대한민국 음악감독 1호로서 <명성황후> <오페라의 유령> <아이다> <렌트> <시카고> 등 굵직한 뮤지컬을 맡았다. 최근엔 다수의 뮤지컬에서 연출과 연기를 겸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펴낸 책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 『그냥:)』과 여행에세이 『안녕 다정한 사람』(공저)이 있다.

   
최근작 :<당신의 그림자 안에서 빛나게 하소서>,<할아버지의 장난감 선물가게>,<이 지랄맞음이 쌓여 축제가 되겠지>등 총 105종
대표분야 :여행 5위 (브랜드 지수 262,967점), 에세이 6위 (브랜드 지수 811,80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