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청주점] 서가 단면도
(0)

책꿈 시리즈 1권. 레드브리지 아동문학상, 영국 EA 픽션 어워드, 피터스북 선정 올해의 책 최종후보작. 무섭고도 재미있으며 독창적인 소설로, 어린아이의 풍부한 상상력이 만들어 낸 존재인 ‘상상 친구’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그리고 있다. 단짝 아만다를 되찾기 위해 위험하고 낯선 세상으로 용감한 걸음을 내딛는 루거의 모험은 그와 같은 상상 친구들의 도움으로 점점 재미를 더한다.

루거가 도움을 얻기 위해 새로운 친구를 찾으면서 벌어지는 코믹한 상황들을 보면 미소가 절로 나온다. 후반부 번팅과 벌이는 결전도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이 책은 어린 시절의 상상력이 어떤 것인지, 또 나이를 먹으며 어떻게 잃어 가는지 가슴 시리도록 섬세하게 풀어 나가고 있다. 동시에 엉뚱함과 천진한 재미 역시 잘 담아내고 있어 어른들에게는 잊고 지내던 동심을 일깨워 줄 것이다.

프롤로그
옷장 속의 아이
낯선 방문객
숨바꼭질
사고
안내자 진잔
중개소
새 친구
사라진 기억
위험한 계획
병원으로
재회
침입자
돌아온 프리지
내 친구, 루거

아이리시 타임스
: A. F. 해럴드의 이야기에 에밀리 그래빗의 그림이 더해져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상상 친구>는 올해의 아동소설 중 단연코 걸작으로 꼽힐 만하다. 어린 시절의 상상력이 어떤 것인지, 또 나이를 먹으며 어떻게 잃어가는지 가슴 시리도록 섬세하게 풀어나가는 가운데, 엉뚱함과 천진한 재미 역시 잘 담아내고 있다.
: 상상 친구에 관한 이 이야기는 무섭고도 재미있으며 독창적이다.
: <상상 친구>는 어둡고도 현대적인 동화의 세계를 모험하며 상상의 친구가 잊히면 어떻게 될지 고민하는 모습을 보인다. 공포와 재미, 억지스럽지 않은 감동을 안겨주는 줄거리에 에밀리 그래빗의 아름다운 삽화가 어우러져 처음부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 <상상 친구>는 긴장감과 공포를 즐기는 어린이에게 추천할 만하다. 심장이 약한 사람은 번팅 씨를 조심할 것! 또한, 이 책은 어린이보다 어른에게 더 무섭게 다가올 수 있다. 번팅 씨는 어린 시절을 집어삼킨다. 그것은 어린이보다 어른의 눈으로 볼 때 훨씬 더 공포스러운 일인 것이다.
: <상상 친구>는 영감과 기발함, 스토리텔링에 대한 강한 열정을 보여주는 젊은 소설로, 가족 애독서 그리고 미래의 고전이 될 가능성이 농후하다.

최근작 :<상상 속의 비밀 친구>,<책꿈 1~5권 세트 - 전5권>,<널 잊지 않을게> … 총 34종 (모두보기)
소개 :영국의 시인이자 작가로, 어린이와 어른 모두를 위해 글을 쓰고 공연을 합니다. 아주 많은 책과 약간의 모자 그리고 멋진 턱수염을 가지고 있지요. 여가 시간에는 무대와 학교와 집에서 일인극을 하고, 작업 시간에는 책상 앞에 앉아서 턱수염을 쓰다듬으며 글을 씁니다. 영국 레딩에서 고양이 두 마리를 키우며 살고 있습니다. 국내에 소개된 책으로는 《널 잊지 않을게》가 있습니다.
최근작 :<많아도 너무 많아!>,<완벽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방법>,<또 읽어 주세요!> … 총 252종 (모두보기)
소개 :1972년 영국 브라이턴에서 판화가와 미술 교사의 둘째 딸로 태어났습니다. 첫 그림책 《늑대들》로 영국 최고의 그림책상인 케이트 그리너웨이상을 수상하며 하루아침에 인기 작가가 되었습니다. 《작은 생쥐의 두려움에 관한 책》으로 두 번째 케이트 그리너웨이상을 받았으며, 기발하고 유쾌한 이야기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대표작으로 《또 읽어 주세요!》, 《시릴, 그 녀석은 너랑 달라!》, 《엄청나게 근사하고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내 모자》 등 있습니다.
최근작 :<뱀파이어의 마법> … 총 55종 (모두보기)
소개 :숙명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부를 졸업하고, 2005년 『쉽게 읽는 신약성경』을 시작으로 50여 권의 아동서를 번역했다. 맑고 순수한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어 이 일을 좋아한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전속 번역가로도 활동 중이다. 주요 역서로는 《램프의 요정 리틀 지니(3-6권)》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새똥전쟁》 《동물이랑 놀아요》 《지구를 떠나라》 《진실한 친구》 《더러워지면 좀 어때》 《내 인생 최고의 친구》 《공룡은 팬티를 좋아해》 《해적선을 타고 캐리비안의 바다로》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