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공포스릴러 '찰리 파커 시리즈'의 작가로 유명한 존 코널리가 잔혹함은 잠시 내려놓고 작정하고 웃겨주는 코믹판타지 소설 <헬즈벨>을 선보인다. <더 게이트>의 후속작으로, 열세 살 소년 새뮤얼 존슨과 그의 강아지 보즈웰이 지구를 지옥으로 만들려는 황당한 악마들과 다시 한 번 맞서 싸우는 이야기다.

작가는 물리학, 천문학 등의 과학 분야에서 입자가속기, 다중우주론, 암흑물질과 같은 다소 어렵게 느껴지는 소재를 빌려와 소설 속에 맛깔나게 버무리며 독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책 속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많은 지면이 할애된 '각주'이다. 독특한 사고와 위트가 돋보이는 각주에서 작가는 독자들에게 당부의 말을 전하기도 하고, 영국의 헨리 8세, 저명한 물리학자 스티븐 호킹 박사, 프랑스의 작가 볼테르와의 만남을 주선하기도 한다.

소심하지만 따뜻한 마음을 가진 소년 새뮤얼과 언제나 그를 따르는 강아지 보즈웰, 스피드광 악마 너드와 자동차 정비의 달인인 그의 조수 웜우드, 맥주라면 사족을 못 쓰는 천방지축 네 명의 난쟁이들과 어딘가 허술한 경찰관들, 여기에 지나치게 낙관적인 아이스크림맨 댄까지 불시에 지옥으로 소환된 새뮤얼 일당들과 이들을 처치하려는 허당 악마들이 벌이는 두 번째 대결. 기상천외한 캐릭터 군단이 보여주는 흥미진진한 지옥 어드벤처가 지금 펼쳐진다.

1 설령 지옥에 가게 된다 하더라도 잠시뿐이라면 다 나쁘지만은 않다
2 사랑에 빠진다는 것이 그 얼마나 고달픈 일인지를 배우게 되다
3 지옥을 뱃속까지 샅샅이 뒤지니 그곳에 아이들이 읽을까 부모들이 걱정하는 책 제목 중 하나가 있다
4 진정 그 모든 것이 오해에서 비롯된 것이었으니 이제는 ‘다섯 신의 재앙 너드’로 알려져 있던 악마 너드를 다시 봐야 할 시간이다
5 혹여 메리웨더 씨의 난쟁이 혹은 요정을 보게 된다면 그저 마주치지 않기만을 바랄 일이다
6 새뮤얼과 보즈웰이 재회하고 왜 거울을 신뢰하지 말아야 하는지 배우게 되다
7 애버너시 부인의 집을 방문하다. 잘된 일이다. 아니다
8 현명한 사람들이 어떨 때 정말로 현명한지 알아보다
9 메리웨더 씨의 요정들이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다
10 메리웨더 씨의 난쟁이들이 못마땅한 발견을 하다
11 새뮤얼이 도착하고 너드가 출발하다
12 도지가 나쁜 소식을 들고 오다
13 양을 만나게 되고 옛 친구들이 다시 뭉치다
14 법과 질서의 원칙이 단호하게 집행되다
15 이 세계의 본성이 무엇인지 올드 램이 폭로하다
16 지옥이 이방인을 맞이하고 과학자들의 호기심은 점점 더 늘어만 가다
17 반역자들의 진상이 드러나니 모두 추악하기도 하다
18 새뮤얼을 향한 도움의 손길이 하나둘 모이기 시작하다
19 지옥의 불운한 군상과 조우하다
20 새뮤얼과 보즈웰이 대장장이를 만나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지옥에 대한 공포에도 불구하고 이 소설은 매우 즐겁다. 낙관론과 우아함으로 우리를 들뜨게 하는 아주 웃기는 어드벤처다.
: 악마가 나오는 블랙 코미디. 영국의 헨리 8세부터 양자론에 이르기까지 역사와 과학, 재미있는 각주가 만족스럽게 버무려졌다.
: 어드벤처 소설 팬들을 자꾸 의자에서 미끄러지게 만들 만큼 아주 웃기고, 때로는 감동적인 소설이다. 최고의 글솜씨와 신랄한 위트가 완벽하게 결합했다.
: 이 책에 무한대의 A+를 주고 싶어요. 농담이 아니에요. 제가 이제껏 읽은 책 중 최고예요. 웃다가 수업 시간에 의자에서 떨어질지도 몰라요. 이건 제 경험이에요. _카일, 열네 살, 미국
: 사실 저는 예순네 살밖에 안 먹은 어른인데요, 이 책 정말 미친 듯이 재밌게 읽었습니다. _제임스 페이

최근작 :<킬링 카인드>,<다크 할로우>,<죽이는 책> … 총 41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홍익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했다. 인터넷서점 「예스24」에서 국내도서팀 팀장 및 웹진 「북키앙」팀장을 맡았고, 출판 전문 잡지 「스쿱」 편집장 및 출판사 기획 편집자 시절을 거쳐 현재는 출판 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너를 잊지 못할 거야》, 《남자의 기술》, 《인디아나 존스의 탐험수첩: 고대의 신비와 유물을 수호하라》가 있다.

오픈하우스   
최근작 :<코드 1030>,<인계철선>,<하드웨이>등 총 99종
대표분야 :음악이야기 17위 (브랜드 지수 6,809점), 미술 이야기 23위 (브랜드 지수 11,805점), 추리/미스터리소설 34위 (브랜드 지수 14,61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