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5,400원 I 최고가 : 5,4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G19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맛있는 그림책 시리즈 5권. 꾀병을 시작한 주인공 다인이를 통해 아이 스스로 자신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자신이 왜 그런 행동을 하게 되었는지 생각하는 시간을 갖게 한다. 그런 행동이 옳지 않다는 것을 깨닫고, 스스로 꾀병과 거짓말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갖게 해준다.

오늘은 월요일이에요. 엄마 아빠랑 집에서 더 놀고 싶어요. 하지만 엄마 아빠는 회사에 가야 하고, 난 유치원에 가야 해요. 그리고 주말 지낸 이야기도 발표해야 하지요. 그런데 갑자기 머리가 아파요. 아무래도 오늘은 유치원에 못 갈 것 같아요. “엄마, 나 머리 아파. 머리 아파서 유치원에 못 가겠어.”

엄마는 할머니와 이모에게 급히 전화해요. 하지만 모두 올 수 없대요. 엄마가 발을 동동 굴러요. 엄마 얼굴이 하얘져 꼭 울 것만 같아요. 나는 엄마에게 유치원에 가는 대신 선생님께 발표시키지 않게 이야기해 달라고 하는데….

수상 :2023년 책읽는곰 어린이책 공모전
최근작 :<들개왕>,<그림책 숲속을 거닐다>,<지금, 우리 그리고 그림책> … 총 41종 (모두보기)
소개 :제주에서 태어나 성균관대학교 아동청소년학과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지금은 성균관대학교 생활과학연구소의 선임연구원으로 일하며, 대학과 도서관에서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책으로 《달려라, 요망지게!》, 《오빠가 미운 날》, 《스스로 가족》, 《판타스틱 듀오》, 《우리말을 지킨 사람들》 들을 썼습니다.
최근작 :<바다 위 쓰레기 괴물, 플라스틱 아일랜드>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어린이들의 마음 높이에 맞추는 즐거운 그림을 그리는 화가입니다. 다양한 표현으로 아이들에게 따듯하고 흥미롭게 다가갈 수 있도록 애쓰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아일랜드》는 직접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 첫 책입니다.
그린 책으로 《잔소리 로봇》 《내 에티켓이 어때서!》 《엄마는 모를 거야》 《견우와 직녀》 《도깨비 감투》 《냐옹이 언니》 《수학 일기》 《1주일 만에 끝내는 국어 교과서》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