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림점] 서가 단면도
(0)

어느 날 주인공 명이가 귀염둥이 강아지 털부기의 긴 털을 깎아 주려다 벌어진 일을 그린 그림동화이다. 그 과정에서 당황한 아이가 겪게 되는 내적 갈등과 심리 변화가 흥미롭게 그려져 있다. 이 동화는 평생을 아이들과 함께 호흡했던 서영자 선생님이 그동안 책상 서랍 속에 꾹꾹 눌러 담아 놓았던 이야기 중 하나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문화일보 2018년 8월 17일자

최근작 :<우리집 털부기>
소개 :1926년 원산에서 태어나셨습니다.
일제시대에 서울사범대학의 전신인 경성여자사범학교 심상과를 나오셨고,
한국동란 직후 덕성여대에 입학, 동 대학 국문과를 수석으로 졸업하셨습니다.
첫 부임지인 서울에서 1950년부터 40년 동안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시다 1990년 교육부의 모범교사 공로 표창을 받으며 정년퇴임을 하셨습니다.
최근작 :<코로나19>,<그녀의 꽃>,<술集>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Academy of Art University 졸업 후 계원조형예술대학·성공회대학교에서 가르쳤으며, 화가이자 미니픽션 작가, 철학동화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샌프란시스코 A. A. C Spring Show 그랑프리와 우경예술상 등을 받았으며, 명동성당 평화화랑 대희년전(2000)과 Palais de Seoul 대전(2010~2015) 및 수십 회의 개인전을 가졌다. 미니픽션 《양들의 낙원, 늑대 벌판 한가운데 있다》와 공저 《그러니까 아프지 마》, 《그녀의 꽃》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