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2,300원 I 최고가 : 2,3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27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스스로 말해요 시리즈 3권. 아이가 스스로 "고마워요" 말하니까 꽃이 피어나고, 할머니의 주름살이 펴지고, 물고기가 노래하는 놀라운 일들이 펼쳐진다. 이 책을 읽는 어린이들은 사랑을 받는 것도 참 행복하지만, 내가 스스로 사랑한다고 말하면 다른 사람들까지 행복해진다는 사실을 깨달을 수 있을 것이다.

최근작 :<아빠의 포옹기도>,<엄마의 포옹기도>,<성경태교동화> … 총 51종 (모두보기)
소개 :청소년 활동가 겸 상담사이자 작가이다. ‘청소년들과 밥 먹는 사람'이라는 활동명을 가지고 있으며, 청소년들에게는 ‘써나쌤'으로 불린다. 청소년들을 만나기 전에 「성경태교동화」로 데뷔해 ‘헬로 베이비 태교학교'의 팀장을 역임한 작가는 태교부터 청소년까지 가정의 품과 소통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느끼며 이 책을 썼다. 이 책을 듣고 나누며 자란 아이들이 건강한 청소년이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그동안 지은 책으로는 「그저 과정일 뿐이에요」, 「교사, 진심이면 돼요」, 「아이가 방문을 닫기 시작했습니다」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동양화를 전공하고, 2005 한국출판미술대전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현재 프리랜스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 중이며, 그린 책으로는 『내 친구 장군이』『춤추는 바위그림』『바둑이와 동민이』『아빠는 어떻게 알았을까』『춤추는 바위 그림』『탈무드』 등이 있다.






스스로 "사랑해요" "안녕하세요" "고마워요" 말하는 어린이가 되세요!

그동안 아이에게 사랑한다고 말해 주는 책은 많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스스로 말해요」 시리즈 는 '받는 사랑'보다 '주는 사랑'이 얼마나 더 행복한지를 가르쳐줍니다.
아이가 스스로 "사랑해요" "안녕하세요" "고마워요" 말하니까 꽃이 피어나고, 할머니의 주름살이 펴지고, 물고기가 노래하는 놀라운 일들이 펼쳐지는 것이지요. 이 책을 읽는 어린이들은 사랑을 받는 것도 참 행복하지만, 내가 스스로 사랑한다고 말하면 다른 사람들까지 행복해진다는 사실을 깨달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야기와 함께 펼쳐지는 따뜻하고 환상적인 일러스트는 어린이의 정서발달에도 큰 도움을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