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일본열도를 뜨겁게 달구었던 드라마 [언페어]의 주인공, 여형사 유키히라 나츠미의 두뇌게임 시리즈. 이 책은 드라마 [언페어]의 원작인 하타 타케히코의 <추리소설>에 이은 후속작으로, 생후 3개월 된 아기의 유괴 사건을 맡게 된 여형사 유키히라가 그 수사 과정에서 드러난 뜻밖의 소녀 연쇄살인 사건을 풀어나가는 미스터리 범죄소설이다.

소설은 인간의 여명을 선고해야 할 한 의사의 고뇌로부터 시작된다. 고된 레지던트 수련 과정을 모두 마치고 정식의가 된 하야카와. 그는 의사가 된 후 처음으로 암 말기에 이른 죽어가는 남자에게 여명 1년을 선고한다. 그러고는 홀로 죽음의 그림자에 짓눌린 그 남자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한다. 이미 삶의 끝이 정해진 사람이 할 수 있는 몸짓과 고뇌가 궁금하다.

그러던 중 어느 날 갑자기 낯선 벨이 울린다. 평소와 달리 길게 반복적으로 울리는 벨소리. 하야카와가 문을 열자, 그곳엔 낯선 사내가 손에 반짝이는 것을 들고 나직이 말할 뿐이다. "나에게는 시간이 없다."

한편, 피의자 사살로, 그것도 두 번씩이나 일본 열도를 떠들썩하게 한 미모의 여형사 유키히라 나츠미는 피로가 채 가시기도 전에 다시금 의문의 유괴사건을 떠맡는다. 유괴된 자는 태어난 지 갓 3개월 된 아기. 그런데 유괴범은 어떤 금품이나 재산도 요구하지 않는다. 다만 아기가 홀로 죽음을 배우지 않도록 하라는 기묘한 협박 전화만 할 뿐. 그런데 수사 과정에서 뜻밖에도 소녀 연쇄살인 사건이 드러난다.

프롤로그
제1장 검거율 넘버원 여형사
제2장 참을 수 없는 존재들
제3장 기묘한 협박 전화
제4장 공개 기자회견
제5장 일곱 번째 사체
제6장 나에게는 시간이 없다
마지막장 어둠 속에서 춤을
에필로그

방송 기획사 사장인 사와키는 가출 소녀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만드는 과정에서 그 소녀들이 의문의 죽임을 당한 거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는 소녀들을 죽인 범인이 젊은 의사라는 걸 확신하고 환자임을 가장해 그 의사에게 진찰을 받는다. 그런데 뜻밖에도 검진 결과는 암. 앞으로 남은 시간은 길어야 1년. 살인자에게 죽음을 선고받은 사와키는 분노에 휩싸인다. 그는 그 의사 살인범이 소녀를 죽이고 파묻은 장소를 찾아 나섰다가 그곳에서 생후 3개월 된 아기를 발견하곤 데리고 온다. 스스로 아기 유괴범이 된 그는 경찰을 조종해 소녀 연쇄살인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게 한다. 그러고는 자신의 손으로 그 의사 살인범을 처단한다.

최근작 :<언페어>,<여형사 유키히라의 살인 보고서>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1968년 출생. 소설가이며 극작가, 연출가, 시나리오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1997년부터 작가 활동을 시작했으며, 2004년『언페어』로 정식 소설가 데뷔를 했다. 그 외 저서로『언페어』의 속편인『여형사 유키히라의 살인보고서』『체케랏쵸』『SOKKI!-인생에 도움이 안 돼-』 등이 있고, 텔레비전 드라마 <천체관측> <공범자>, 연극 <달의 아이> <타클라마칸> 등의 각본을 썼다.
최근작 :<재난의 경제적, 사회적 영향 및 사회 변화>,<재난공동체의 사회적 연대와 실천>,<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 총 78종 (모두보기)
소개 :오랜 시간 일한전문번역가로 활동하면서 그 인연으로 일본의 근현대문학을 공부했다. 일본의 재난문학 연구를 전공했으며, 현재는 번역작업과 함께 전남대학교 일본문화연구센터에서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고해정토》, 《돼지가 있는 교실》, 《공해원론》(공역) 등이 있고, 저서로는 《한국인 일본어 문학사전》(공저), 《재난공동체의 사회적 연대와 실천》(공저) 등이 있다. 논문으로는 「이시무레 미치코의 ‘국화와 나가사키’를 통해 보는 조선인원폭피해자의 실태와 한」, 「공해사건 문학의 시스템 및 가치 고찰」 등이 있다.

북스토리   
최근작 :<다정함으로 세상을 바꿔요>,<오늘은 망한 것 같아요>,<길 위에서 배우는 교과서 : 서울 편>등 총 211종
대표분야 :동물만화 3위 (브랜드 지수 63,313점), 학습법 10위 (브랜드 지수 18,610점), 일본소설 22위 (브랜드 지수 109,53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