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점] 서가 단면도
|
매장 매출을 극대화하는 현실적 방안을 제시하는 책. 이 책은 고객이 매장에 들어오는 순간부터 매장을 나설 때까지 ‘판매원이 성공하는 판매를 위해 반드시 해야 할 3가지’를 중심으로 고객, 상품, 타이밍에 맞는 대화법과 응대 방식을 입체적으로 제시한다. 매장판매 전문가인 저자가 8년에 걸쳐 직접 조사하고 연구, 정리, 검증한 결과로, 수백 곳의 매장에서 실제로 효과를 본 내용들을 담았다.
감수의 말 - 고객의 지갑을 여는 말 : 매장 매출을 극대화하는 현실적 방안을 제시한다. 특히 고객관계를 어렵게 만드는 대화의 장벽을 제거하고 원활한 소통과 공감을 통해 고객의 마음과 지갑을 여는 대화의 디테일에 초점을 맞추었다. 이 책을 따라 실천하다 보면 고객 감동과 매출 향상을 눈으로 확인하게 될 것이다.
: 서비스인으로서 나 자신을 다시 돌아보게 해준 책이다. 초심을 잃지 않고 기본으로 돌아간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가.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모든 이에게 이 책을 권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