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 바바라 디 앤젤리스 대표작. 철학 박사이자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개인 성장 및 인간관계 전문가인 저자는 자신이 지나온 수많은 위기 상황과 오랜 시간 상담자로서 일해 온 경험을 토대로, 고난을 대하는 사람들의 솔직하지 못한 태도를 날카롭게 지적하고 자신을 완전히 탈바꿈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안내한다.

이 책에 소개된 수많은 사례는 고난의 상황에 대처하는 태도를 다양하게 조명하고 있으며, 우화와 명언을 활용하여 현실을 풍자하고 생각거리를 제공하는 서술 방식은 글을 읽는 재미를 더한다. 그녀는 자신의 삶을 통해, 그리고 삶에서 만난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에게 위기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통찰을 제공하여 위기를 축복으로 바꿀 수 있는 길을 보여 준다.

위기는 전환점인 동시에 인생을 판단하고 새롭게 변화하는 시기이다. 절망적인 상황에서 ‘내가 어쩌다 여기까지 왔을까’라고 스스로에게 물음으로써 새로운 관점을 발견할 수 있다. ‘여기’는 잘못된 장소가 아니라 삶의 순리에 따른 도착지이다. 자신이 처한 현실을 부정하고 비난만 한다면 ‘여기’라는 곳을 새롭고 유쾌하게 해석할 수 없다. 지금 내가 여기에 있다는 것을 인정할 때 위기는 우리 자신을 과거의 삶에서 분리시키고 새로운 길로 향할 기회를 제공한다.

1부 내가 어쩌다 여기에 이르렀을까?
1. 마음 깊은 곳을 여행하라
2. 삶이 보내는 경고음
3. 행복에 이르는 길을 잃다
4. 진실과의 숨바꼭질하기
5. 진실을 차단하고 얼어붙다
6. 진짜 ‘나’, 일어나 주십시오

2부 예상하지 않았던 길을 헤쳐 나가며
7. 내면의 소리를 행동으로
8. 지나간 삶을 애도하라
9. 지도에 없는 길이 주는 선물

3부 깨달음에 이르는 길
10. 다시 열정의 길에 서다
11. 지혜의 시간 속으로
12. 자리 없는 자리에 이르다

디팩 초프라 (의학자,영성철학자,심신의학의 대가이자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
: 진리를 추구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희망과 깨달음을 주는 이 책을 읽어야 한다. 이 책은 상처 받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상처를 치유하며 진리에 눈뜨게 한다.
잭 캔필드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마음을 열어주는 101가지 이야기》의 저자)
: 바바라 디 앤젤리스는 귀한 영적 스승으로, 우리가 살아가며 절대 외면할 수 없는, 반드시 알아야 하는 진리를 용감하게 외친다. 이 책은 진솔하고 깊이가 있을 뿐 아니라 시간을 초월한 지혜를 담고 있다.
데이비드 바크 (《자동으로 부자되기》의 저자)
: 자기계발서를 꾸준히 찾아 읽는 독자든 한 번도 읽어 보지 않은 독자든 이 책만은 절대 놓치면 안 된다.
: 삶은 너무 빠르게 흘러간다. 하지만 삶에 고난이 찾아오면 우리는 멈춰 서서 이렇게 묻는다. “내가 어쩌다 여기까지 왔을까?” 베스트셀러 작가 바바라 디 앤젤리스는 이런 위기를 경험하는 사람들이 삶에서 예상치 못한 문제를 받아들이고 그것을 감정적이고 영적인 재탄생의 기회로 변화시킬 수 있도록 시간을 뛰어넘는 지혜와 획기적인 영감을 제공한다.
라이브러리 저널
: 관계 전문가인 저자는 사랑, 건강, 가족, 재정에서 피할 수 없는 위기를 극복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알려 주며 우리가 느끼는 불안의 정곡을 찌른다. 그녀는 개인적인 경험과 상담자들의 예를 통해 사람들을 혼란과 두려움에서 빠져 나와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격려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2년 06월 30일 '300자 다이제스트'

최근작 :<지금의 고난은 내게 어떤 의미인가>,<당신이 나를 위한 바로 그 사람인가요>,<자신감> … 총 8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15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교 교육대학원에서 영어교육을 전공했다. 미국 워싱턴대학교에서 사회사업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린 인》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 《무엇이 행동하게 하는가》 《일론 머스크, 미래의 설계자》 등을 번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