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현직 고등학교 영어교사가 체험한 홈스테이 이야기. 저자는 해마다 영어권 국가에서 홈스테이를 하며 영어도 배우고 여행도 다니며 견문을 넓혀왔다. 처음에는 ‘영어 교사 국제 교류’에 참여했다가 홈스테이를 하게 되었는데, 이를 계기로 지금까지 10년이 넘게 홈스테이 체험 여행을 다니고 있다. 그는 이 책을 통해 그동안 홈스테이를 하며 통해 보고, 듣고, 느낀 것들을 생생하게 풀어낸다.

그러면서 이야기 곳곳에 영어공부 노하우나 홈스테이에 관한 정보를 자연스럽게 곁들였고, 홈스테이 지역에서 둘러보면 좋은 여행 정보도 꼼꼼하게 담았다. 더불어, 실제로 홈스테이를 하려면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부록으로 실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Books 북Zine 2008년 7월 12일자 '북카페'

최근작 :<홈스테이 영어 체험 여행>
소개 :성신여대 교육대학원 영어교육과를 졸업하고 32년째 영어를 가르치고 있다. 그동안 경기여고, 혜화여고 등을 거쳐 지금은 서울 둔촌고등학교에서 학생들을 만나고 있다.

정용숙 (지은이)의 말
영어 전문가들은 영어를 잘 하기 위해서는 ‘첫째, 영어 분위기를 만들어라. 둘째, 문화적 접근이 필요하다. 셋째, 기본 동사 50여 개를 잘 활용하라’고 강조한다. 이상의 세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것이 바로 홈스테이 생활이다. 홈스테이 가정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영어를 듣고 보는 분위기가 조성되고, 영어권 문화를 바로 접하게 된다. 그리고 홈스테이 가정에서는 대부분 일상생활에 대한 회화, 즉 생활영어를 하기 때문에 특별히 어려운 어휘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중학교 1, 2학년 과정에서 배운 기본 동사 50가지만 활용해도 충분히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