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모험이 없으면 성공도 없다. 그러나 사람들은 최선보다는 최악의 결과가 두려워 위험을 피하려 한다. 지은이는 경험과 사례를 통해 일, 관계, 건강, 믿음 등 인생의 위기에 직면했을 때,감수할 만한 위험을 분별하고 선택하여 최선의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저자 벤 카슨은 태어나면서부터 마약과 폭력이 난무하는 빈민가에서 성장했고, 지금은 존스홉킨스 대학병원의 신경외과 의사로서 매일 뇌와 척수를 다루는 위험한 수술에 도전하고 있다. 그는 환자의 생사를 다루며 불투명한 선택을 해야 할 때마다 위험을 분석하고 판단하고 감수하는 기술을 익혔다.

어떤 위험을 감수해야 하며, 언제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가에 대한 '최선 및 최악의 상황 분석(Best/Worst Analysis)'은 이러한 경험 속에서 고안된 것이다. 실제로 벤 카슨은 자신의 위험 분석 방법을 통해 작고 큰 위기들을 판단하고, 적절한 위험에는 과감하게 도전함으로써 세계 최초로 샴쌍둥이 분리수술에 성공하는 의미 있는 일을 이루어냈다.

: 위험 속에서 탄생하는 새로운 기회

최근작 :<위험을 감수하라>,<벤 카슨의 싱크빅>,<인생을 보려거든 큰 그림으로 보라> … 총 87종 (모두보기)
소개 :2008년 현재 미국 메릴랜드 주에 소재한 존스홉킨스병원의 신경외과·성형외과·종양학과·소아과 교수이자 소아신경외과 과장으로 일한다. 흑인 빈민가의 힘든 가정에서 열등생으로 초등학교 5학년 때, 꼴지를 한 적도 있으나 예일대학교와 미시건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33세에 존스홉킨스병원의 소아신경외과장이 되었다. 역사상 최초의 삼쌍둥이 분리 수술을 성공한 바 있다.
최근작 :<한국의 정원식물> … 총 145종 (모두보기)
소개 :출판사 편집부에서 오랫동안 근무했으며, 이 경험을 토대로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비터스위트』, 『브라이언 트레이시 성공의 지도』, 『평균의 종말』, 『다크호스』, 『레토릭: 세상을 움직인 설득의 비밀』, 『위즈덤 2.0』, 『작가와 술』, 『켄 로빈슨 엘리먼트』, 『피싱』, 『강으로』, 『최고의 학교』, 『우리가 사랑할 때 물어야 할 여덟 가지』, 『나는 무조건 성공하는 사업만 한다』 등 다수가 있다.

벤 카슨 (지은이)의 말
언젠가 한 기자가 내게 이렇게 물은 적이 있었다. 내가 머리가 붙은 샴쌍둥이 자매의 분리수술 같은 위험한 일들을 수없이 해냈는데, 의사로서, 또 한 사람의 인간으로서, 어떻게 그런 위험을 무릅쓸 수 있었느냐는 것이었다. 내 대답은 이랬다.
“‘뭐 하러 위험을 감수하느냐’고요? 아닙니다.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 것이 이상한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