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종로점] 서가 단면도
|
'서비스는 곧 섬김이고 섬김은 곧 서비스다' 라는 모토로 서비스와 배려의 관계를 조명하여 서비스로 성공한 저자 PAA 항공그룹 CEO 박종필. 그가 서비스로 성공을 했던 노하우와 기업체에 초청되어 강연을 했던 내용을 실었다.
책머리에
최상의 서비스정신’이 ‘최고의 경쟁력’이다. 서비스는 곧 섬김이고 섬김은 곧 서비스다. 라는 모토로 서비스와 배려의 관계를 조명하여 서비스로 성공한 저자 PAA 항공그룹 CEO 박종필 이 서비스로 성공을 했던 노하우와 기업체에 초청되어 강연을 했던 내용을 알리고자 하였다 내용 21세기 경쟁력은 서비스다 현대는 서비스로 기업의 승패가 달라진다. 창업자는 기술 한 가지는 가지고 시작을 한다. 하지만 그 기술이 성공했더라도 성공을 유지하는 힘은 서비스다. 서비스는 고객을 유지하고 새로운 고객을 창출하며 기업의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밑거름이 되는 필수적인 요소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