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올챙이 그림책 '감성 발달을 돕는 책' 전10권 세트. 또래 동무들과 어울리기 시작하는 세 살 이상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통합 교육 그림책이다. 네다섯 살 아이가 쓰는 말에 맞춰 짧고 쉬운 문장으로, 아이들의 풍부한 언어 감각에 맞추어 아름답고 깨끗한 우리 겨레의 말을 맛깔나게 살렸다. 책마다 ‘엄마 아빠 보세요’를 두어 어떤 뜻을 가지고 기획했는지 일러두어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자라도록 돕는다.

11권 모두 함께 뚝딱뚝딱
12권 나랑 놀자
13권 눈먼 곰과 다람쥐
14권 마음씨 고운 풀
15권 코주부 왕눈이 당나귀 귀
16권 사자가 모기한테 혼났어요
17권 어른이 되고 싶어요
18권 너랑 안 놀아
19권 나무와 싸운 멧돼지
20권 장난꾸러기 도깨비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1년 2월 26일 어린이 새책
 - 동아일보 2011년 3월 12일자 새로나온 책
 - 한겨레 신문 2011년 3월 19일 어린이 새책

11권 모두 함께 뚝딱뚝딱 윤구병 기획 윤보원 그림
아이들은 숲속 친구들의 겨울나기를 보면서 서로 돕고 함께 나누면서 사는 미덕을 배웁니다.

12권 나랑 놀자 윤구병 기획 이진아 그림
아기도깨비는 무섭게 생겼지만 편견 없이 아기도깨비를 대한 달님 덕분에 숲속 친구들과 좋은 친구가 됩니다. 아름다운 마음을 중시하는 고운 품성을 길러줍니다.

13권 눈먼 곰과 다람쥐 윤구병 기획 윤보원 그림
눈먼 곰에게 따뜻한 사랑을 베푼 다람쥐처럼 자기보다 어려운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갖게 해 줍니다.

14권 마음씨 고운 풀 윤구병 기획 박영신 그림
메뚜기와 참새, 쥐까지 먹이고도 자기를 스스로 지켜나가는 벼를 보며, 아이들은 서로 돕고 사는 생태계의 넉넉함을 배웁니다.

15권 코주부 왕눈이 당나귀 귀 윤구병 기획 이형진 그림
사람들이 서로 다른 것은 좋은 일이라는 걸 알려주어 서로에게 너그러운 마음을 지닐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6권 사자가 모기한테 혼났어요 윤구병 기획 노정덕 그림
친구들을 괴롭히는 사자의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자연스레 자기보다 힘이 약한 친구를 돕고 보호해야 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17권 어른이 되고 싶어요 윤구병 기획 김환영 그림
빨리 어른이 되고만 싶어서 어른들 흉내를 내는 아이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18권 너랑 안 놀아 윤구병 기획 이진아 그림
친구들은 이기적으로 생각하고 남보다 앞서고 싶어 하는 바름이를 보며 아이들은 친구와 올바른 관계 맺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19권 나무와 싸운 멧돼지 윤구병 기획 서계숙 그림
멧돼지는 자기가 잘못하고도 그 탓을 나무에게 돌립니다. 멧돼지 이야기를 읽으며 아이가 자기의 잘못을 인정할 수 있게

20권 장난꾸러기 도깨비 윤구병 기획 정성화 그림
도깨비의 요술로 시간과 공간에 따라 달라지는 사물의 모습을 보여주어 아이들의 감수성을 풍부하게 길러줍니다.

최근작 :<철학자가 본 우주의 역사>,<도토리 계절 그림책 세트 - 전4권>,<박홍규 철학의 세계> … 총 14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하동에서 차 한 잔 할까?>,<섬진강>,<[더책] 분홍 보자기> … 총 19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회화를 공부하고, 지금은 지리산 자락 섬진강이 흐르는 곳에 살면서 그림을 그립니다. 살아가면서 보고 느끼는 것을 글과 그림으로 기록해 나가고 싶은 바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동안 《분홍 보자기》, 《섬진강》, 《지하철 사람들 봉투에 담다》를 쓰고 그렸고,《불가사리》, 《전우치전》, 《으랏차차 도깨비죽》, 〈킁킁이가 간다!〉(모두 3권)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윤보원 (그림)의 말
우리는 숨 쉬고, 물 마시고, 따뜻한 햇살을 받고, 땅에 발을 디디면서, 온몸으로 자연이 베푸는 여러 혜택을 받아들여 살아갑니다. 자연 속에서 이웃과 동무와 서로 돕고 살려면 어려서부터 따뜻한 마음과 건강한 감수성, 열린 감각이 필요합니다. 아이들은 우리의 미래이고 희망입니다. 좋은 세상을 맞이하고 빚어낼 권리가 있지요. 우리 아이들이 마음 놓고 새 세상을 열어가게 하는 게 제 조그만 소망입니다.

올챙이 그림책은 우리 아이들을 자연으로 이끄는 징검다리입니다.
올챙이 그림책은 우리 아이들의 감수성을 건강하게 길러주는 텃밭입니다.
올챙이 그림책은 자연스럽게 바른 습관을 익히게 해주는 동무입니다.
올챙이 그림책은 깊고 너른 통찰력을 길러주는 일깨움의 길라잡이입니다.
올챙이 그림책은 우리 아이들을 지혜롭게 기르는 밑거름입니다.
올챙이 그림책은 우리 아이들에게 필요한 바른 가치관을 일러주는 좋은 스승입니다.

휴먼어린이   
최근작 :<백성을 위한 새 나라를 꿈꾼 실학자들>,<나의 첫 세계사 1~20 세트 - 전20권>,<함께 살아가는 현대 세계>등 총 230종
대표분야 :초등 한국사 9위 (브랜드 지수 92,184점), 사회/역사/철학 13위 (브랜드 지수 46,46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