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유점] 서가 단면도
(0)

《나무집》으로 볼로냐 라가치 상을 받은 마리예 톨만과 로날트 톨만이 함께 만든 글 없는 그림책. 어디선가 수많은 책들이 날아오고, 책 한 권을 집어 든 코끼리가 책 속에 몰입하는 순간 놀라운 일이 일어난다. 책 속에 푹 빠진 코끼리와 함께 여행하며 마음대로 이야기를 만들어 볼 수 있다.

코끼리의 모습은 수많은 책들 속에서 나를 사로잡는 책을 발견하는 일은 얼마나 멋진 경험인지를 일깨워 준다. 책을 통해 친구들과 소통하게 된 코끼리는 분명 내면이 더 단단해지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책의 힘을 알려준다. 《책》은 책 읽기와 상상의 마법에 바치는 찬가이면서 책 읽기를 넘어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 속의 삶에 관한 이야기라는 것을 말한다.

수상 :2010년 볼로냐국제아동도서전수상작
최근작 :<책>,<나무집> … 총 40종 (모두보기)
소개 :1976년 네덜란드에서 태어났습니다. 헤이그 왕립예술학교에서 그래픽을, 스코틀랜드 에든버러 예술대학에서 일러스트를 전공했습니다.
2010년 그림책 『나무집』으로 볼로냐 라가치상 최우수상과 황금붓상(Gouden Penseel)을 수상했습니다. 카를리 비셀스와 함께 『박새와 두더지』를 시작으로 여러 권의 그림책을 펴냈습니다.
최근작 :<책>,<나무집>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1948년 네덜란드에서 태어났다. 1968년부터 회화, 조각, 에칭 등 현대미술을 넘나들며 왕성한 창작 활동을 하고 있으며, 60세를 맞이한 2008년에는 암스테르담에서 예술가 인생 40년을 기념하는 전시회를 열어 큰 호응을 받았다. ≪책≫은 ≪나무집≫과 ≪섬Het eiland≫을 이어 딸 마리예 톨만과 함께 만든 세 번째 글 없는 그림책이다.

여유당   
최근작 :<행복을 위한 메르헨>,<한밤의 몽상가들>,<나비야 다 모여! (보드북)>등 총 110종
대표분야 :초등 한국사 14위 (브랜드 지수 22,140점), 청소년 소설 40위 (브랜드 지수 3,112점)
추천도서 :<아! 그렇구나 우리 역사 1>
한 나라의 역사는 곧 나 자신의 정체성이기도 하고, 올바른 역사의식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해 꼭 필요한 요소입니다. ‘아! 그렇구나 우리 역사’ 시리즈는 출간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한국 역사 분야의 저본으로서 10대 어린이·청소년들과 초·중·고 선생님들, 역사에 관심이 많은 어른들로부터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각 시대사를 전공한 현직 역사학자들이 그동안의 연구 성과를 총체적으로 집대성한 결과물이기 때문이지요. 특히 삶의 가치관을 형성해 가는 시기의 어린이·청소년들에게 이 시리즈는 더없이 좋은 길잡이라고 자부하기에 추천을 서슴지 않습니다.

(조영준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