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마케팅의 궁극적인 목표는 '사람'이다. 사람을 얻는 것, 그것이 바로 영원히 변치 않는 마케팅의 원칙이다. 이 책은 '예수'를 사람 중심의 마케팅을 몸소 펼쳤던 최고마케팅경영자였다고 말하고, 예수의 행적에서 현대 마케팅의 정수를 발견해본다.

예수는 얄팍한 지식이 아닌 참된 지혜와 철학을 통한 마케팅, 잔꾀로 사람을 현혹하는 테크닉이 아니라 사람 귀한 줄 알고 팀워크를 중시한 마케팅을 펼쳤다. 인간으로서의 예수는 33년이라는 짧은 삶을 마쳤으나, 마케팅의 진리는 머리가 아니라 가슴에 있음을 온몸으로 역설했다.

최근작 :<프로이트 익스프레스>,<소설 손자병법>,<조선왕조실록 500년 리더십> … 총 85종 (모두보기)
소개 :

이동연 (지은이)의 말
유대교에 소외되었던 이방인들 뿐 아니라 유대교의 최고 고객인 니고데모(Nicodemos, 바리새파의 유력한 정치가였지만 밤에 예수님을 몰래 찾아와 가르침을 구한 사람)도 활용할 줄 알았다. 그러나 최고마케팅경영자로서의 예수 마케팅의 정점은 그 분의 새로운 가치에 열광하는 대중을 위해 스스로 십자가에 못 박힌 일이다. 당시 대중들은 자신들을 이끌어줄 메시아는 '고난받는 사람'이어야 한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었다. 또한 그것이 예수님의 숙명이었다. 예수께서는 그들의 바람대로 십자가를 졌고 그 십자가에 대중들이 감읍(感泣)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