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최근작 :<뉴욕에서 사는 여자>
소개 :

즐거운상상   
최근작 :<처음 시작하는 인테리어>,<기본부터 배우는 인테리어 교과서>,<입을수록 편안한 루즈핏 원피스>등 총 106종
대표분야 :살림/정리수납 1위 (브랜드 지수 41,785점), 정리/심플라이프 7위 (브랜드 지수 12,879점), 뜨개질/퀼트/십자수/바느질 10위 (브랜드 지수 46,654점)
추천도서 :<궁극의 미니멀라이프>
미니멀라이프에 관심을 두고 많은 책을 읽고 여러 권을 편집하였지만, <궁극의 미니멀라이프>는 놀라운 이야기로 가득합니다. 저자는 도쿄 인근에서 가족과 함께 60년 된 전통주택에 사는데, 삼시세끼를 거의 자급자족으로 해결합니다. 냉장고, 세탁기는 물론이고 청소기 에어컨도 없으며, 전기료는 한 달에 500엔이랍니다. 이게 가능할까? 얼굴을 아는 가게에서 장보기, 여름은 덥고 겨울은 추운 것이 당연하다고 여기기, 심플하게 옷 입기, 남과 비교하지 않고 내게 맞게 생활, 환경과 물건의 순환까지 생각하며 최소한의 것으로 여유를 누리며 사는 것. 궁극의 미니멀라이프는 이런 것 아닐까요?
책을 읽다보면 생각도 마음도 차분해집니다. 그리고 왜 그렇게 허둥지둥 살았을까, 나를 돌아보게 됩니다. 어디서부터 미니멀라이프를 시작해야할지 고민이라면, 미니멀라이프에 슬슬 지쳐가고 있다면, 이 책을 통해 생활을 돌아보는 건 어떨까요?  

- 홍현숙 편집장 -

싸이월드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저자의 뉴욕 체류기다. 처음 유명해진 것은 베이킹 실력 때문이었지만 네티즌들은 저자의 감각적인 사진과 감성적인 뉴욕 이야기에 더 매료되었다.

1장에는 센트럴 파크, 미트 패킹 디스트릭트, 스트랜드 등 맨해튼의 대표적 명소를 담았으며 2장에는 뉴욕의 베이글, 트렌디한 레스토랑과 카페 이야기, 3장에는 뉴욕의 패션과 미술관 이야기를 담았다. 또 4장에는 뉴욕에서 살아가는 신혼 부부의 에피소드, 저자의 베이킹 이야기를 실었다. 책에 등장하는 각종 명소의 위치를 표시한 지도와 함께 부록으로 뉴욕 레스토랑의 인기 브런치 메뉴 레시피 11가지를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