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꿈꾸는 비즈니스맨은 다른 이들이 놓치고 있는 것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바로 대화 기술이다. 세일즈맨은 제품에 대해 풍부한 지식을 갖춘 전문가다. 따라서 제품 관련 지식이 없는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대화를 통해 끌어낼 수 있다. 고객의 숨겨진 니즈를 끌어냈을 때, 비즈니스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된다.
무심코 내뱉은 대화 속 한마디에 고객의 본심을 알려주는 열쇠가 있다. 이 책에서 저자는 마케팅 컨설턴트 활동을 통해 검증된 비즈니스 화술 프로세스를 공개한다. 이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대화 기술을 개발하고 업종에 상관없이 이를 비즈니스에 응용해 상대와의 관계를 새롭게 정의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일어교육학과를 졸업한 후 출판사에서 번역과 기획을 담당했다. 현재 ‘미소가 아름다운 일본어 번역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바른번역 출판번역 아카데미'에서 일본어 강사로 번역가 지망생들을 발굴, 양성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내 몸 안의 지식여행 인체생리』, 『내 몸 안의 주치의 면역학』, 『내 몸 안의 작은 우주 분자생물학』, 『면역습관』, 『내 몸 안의 생명원리 인체생물학』, 『내 몸 안의 두뇌탐험 신경정신의학』, 『우울증인 사람이 더 강해질 수 있다』 등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