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900원 I 최고가 : 6,9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C17 [위에서부터 3번째칸], C53 [위에서부터 6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시시각각 변화하는 세상에서 좋은 브랜드가 탄생하고 살아남고 성장하는 비결은 무엇인가? 두 사람의 전문가가 이 문제를 집요하게 파고들었다. 그리고 ‘더 견고한 자기 이야기’라는 해답을 내놓았다. 브랜드가 가진 고유의 스토리야말로 브랜딩의 본질이기 때문이다.

사랑받는 브랜드들은 경험과, 철학, 고객을 최우선으로 삼았다. 컨셉이 아니라 맥락, 로열티가 아니라 팬덤, 차별화가 아니라 반전, Why가 아니라 Who를 우선시했다. 그리고 시시각각 진화했다. 답이 아니라 문제까지도 진화시켰다. 이런 다양한 사례와 그 분석을 통해 브랜딩의 새로운 안목을 주는 책이다.

최근작 :<어바웃 브랜딩>
소개 :
최근작 :<맥락을 팔아라>,<어바웃 브랜딩>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브랜드메이저, 네이버 등 여러 회사와 조직을 거쳤지만 결국 브랜딩이라는 하나의 일을 해왔습니다. 그 사이 브랜드라는 화두가 어떻게 변화하는지 이슈의 경중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꾸준히 지켜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본질은 모든 것이 변할 때 오히려 선명하게 존재감을 드러내는 것이라는 사실을 확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