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01 실패 없는 창업 02 나를 찾아라 그리고 생각을 바꿔라 03 시대를 읽어야 성공한다 04 4차 산업혁명의 시대 05 피할 수 없는 현실(4차 산업혁명) 06 사람들 1 07 사람들 2 08 상권이란 09 상권 분류 10 상권 분석의 목적 11 상권 분석 방법 12 입지와 입지 분석 13 조사와 분석 14 Desk Research(빅데이터 분석시스템 활용) 15 사업타당성 분석 16 마케팅 이야기 17 소셜 분석(Social Analytics) 18 LSM(Local Store Marketing)이 중요하다 19 상권은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만드는 것이다
목차 01 실패 없는 창업 02 나를 찾아라 그리고 생각을 바꿔라 03 시대를 읽어야 성공한다 04 4차 산업혁명의 시대 05 피할 수 없는 현실(4차 산업혁명) 06 사람들 1 07 사람들 2 08 상권이란 09 상권 분류 10 상권 분석의 목적 11 상권 분석 방법 12 입지와 입지 분석 13 조사와 분석 14 Desk Research(빅데이터 분석시스템 활용) 15 사업타당성 분석 16 마케팅 이야기 17 소셜 분석(Social Analytics) 18 LSM(Local Store Marketing)이 중요하다 19 상권은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만드는 것이다 20 전망과 바람